"돼지 NO, 안 뚱뚱해요" 분노한 10기 정숙, 시술 고백 "이중 턱 지방 제거"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나는 솔로(나는 SOLO)' 10기 정숙(가명)이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10기 정숙은 28일 셀카를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인형같이 큰 눈망울과 한층 갸름해진 V라인 턱 선을 과시했다. 동안미도 돋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10기 정숙은 "집 근처에서 지인들하고 한잔 중이네요. 오늘 휴무라서 고기랑 같이 한 잔. 근데 피부랑 이중 턱 지방 제거한 것 때문에 아주 많이 자제하는 중이네요. 또 내일 일해야 하니 더"라며 시술 사실을 밝혔다.
이어 그는 "올해도 얼마 안 남았네요. 건강관리 잘합시다. 다들 아시죠"라고 덧붙였다.
또한 10기 정숙은 "피부도 엄청 좋으신 거 같다"라는 반응에 "관리 많이 해요"라고 답했다.
정숙은 SBS Plus, ENA PLAY '나는 솔로'에 10기로 출연, 자산이 50억 원 이상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특히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3'에서 크루 주현영이 10기 정숙 패러디를 선보인 가운데, 본인이 직접 등판하여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
'연반인'으로 떠오른 후 10기 정숙은 "방송 이후 악플 등등 여러 가지 일 때문에 스트레스 너무 많이 받았다"라며 "부탁할 게 있다. 제발 절 모르시면 함부로 이야기하지 말아달라. 그리고 화면에서 뚱뚱하게 나오지, 실제로는 안 뚱뚱하다. 그러니 돼지다 등등 좀"이라고 분노를 표출하기도 했다.
[사진 = 10기 정숙]-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