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김종국 정체 폭로? '동성애→숨겨둔 자녀' 의혹 ('옥문아') [SD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태현이 김종국에게 이상형으로 정해인을 추천해 뜻밖의 동성애 의혹을 제기하는가 하면, 김종국이 미국 LA에 자주 가는 것이 의심스럽다며 숨겨둔 자녀가 있는 것이 아니냐는 주장을 펼쳤다.
28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에서 차태현이 절친 김종국을 걱정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게스트로 등장한 차태현은 '26년 지기 절친' 김종국의 결혼에 누구보다 진심인 모습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배우 차태현이 김종국에게 이상형으로 정해인을 추천해 뜻밖의 동성애 의혹을 제기하는가 하면, 김종국이 미국 LA에 자주 가는 것이 의심스럽다며 숨겨둔 자녀가 있는 것이 아니냐는 주장을 펼쳤다.
28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에서 차태현이 절친 김종국을 걱정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게스트로 등장한 차태현은 '26년 지기 절친' 김종국의 결혼에 누구보다 진심인 모습을 드러냈다. 김종국의 절친답게 자나 깨나 아직 결혼하지 못한 김종국에 걱정뿐인 모습을 보인 것이다.
"축구 예능을 보고 있는데 배우 정혜인 씨가 축구를 너무 잘하시더라"는 차태현은 "일면식도 없는 분이지만 종국이한테 전화해서 '너의 이상형을 찾았다'라고 얘기했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샀다.
이어 방송을 보다가 괜찮은 여성 출연자가 있으면 김종국에게 전화해 소개팅을 주선한다며 '찐친' 김종국 결혼에 열정적으로 참견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그런가하면 김종국이 미국 LA를 자주 가는 것에 "여자친구가 있나 생각을 했다.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어머니랑 같이 가더라. 그래서 아내가 있나 보다 했다. 근데 미국에 있는 기간이 길어지니까 아이를 보고 오나 싶었다"라고 말해 김종국을 당황하게 했다.
차태현은 결혼 후 수입 관리에 대해서도 "나는 통장을 본 적이 없다"라고 폭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가정의 평화를 위해 아내에게 전적으로 돈 관리를 맡기고 있다고 밝혔다.
"내 통장은 본 적도 없고, 내 재방료도 어디 있는지 모르겠다"라는 차태현은 통장과 재방료의 행방에 대한 의문을 제기, 하소연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러자 김종국이 만약 결혼하게 되면 통장을 합치겠냐는 질문에 "상황에 따라 다르지"라고 답하자, 차태현은 절친 김종국의 결혼 걱정에 깊은 한숨을 내쉬기도 했다.
이어 차태현은 '연예계 대표 짠돌이'인 김종국의 평소 절약 습관인 '물티슈 2장 쓰기'에 대해 일침을 가하며 "여자들이 보면 최악이다"라고 거침없는 팩폭을 날려 폭소를 안겼다.
한편, 차태현은 '아내 바라기' 답게 아내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꿀팁도 전수했다. "아내가 누군가의 뒷담화를 터놓을 때 절대 토를 달면 안 된다"는 차태현은 "나도 모르게 툭 나올 수 있는 말을 조심해야 한다. 난 이제 아내가 누군가를 욕하면 자다가도 욕해준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송은이는 "남편백서에 올라가야 할 내용이다"라며 감탄했고, 유부남 정형돈 또한 깊은 공감을 표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여친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미혼모→재력가 집안까지 무분별 추측으로 몸살
- 이선희, 딸과 함께 30억 받고 침묵했나…권진영 대표와의 '금전적 특수관계'
- '50억 재력가' 정숙, 방송 이후 '대소변 테러'까지 당했다고? 일상 '완전 붕괴'에 쎈 언니들 '육두문자' 외쳐
- 배성재 사기꾼 의혹 제기..일부 인정
- 박재현 “'서프라이즈' 출연료 100만원도 안돼...딸은 심장병 투병 중” ('근황올림픽')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