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신랑 고우림 "♥김연아, 집에서 기다리니 빨리 가야겠다" ('유퀴즈') [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이 아내 김연아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10월 김연아와 결혼해 달콤한 신혼 일상을 즐기고 있는 고우림에게 MC 유재석과 조세호는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그러면서 '유퀴즈' 출연에 대한 김연아 반응을 궁금해했다.
"결혼한 지 두 달"이라는 고우림은 "김연아가 '유퀴즈' 섭외에 너무 좋아했다. 포레스텔라 활동을 좋아해줘 어디든 초대를 받으면 항상 함께 기뻐해준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이 아내 김연아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28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신과 함께' 특집이 펼쳐졌다.
대한민국 크로스 오버계의 아이돌, 천상의 하모니로 마음을 울리는 그룹 포레스텔라가 등장, 반가움을 자아냈다. 이들은 록부터 오페라 뮤지컬까지 여러 장르를 아우르는 자기님들은 각자의 삶을 살다 운명처럼 만나고, 그룹 활동을 통해 친형제 같은 진한 우정을 쌓게 된 사연을 공유했다.
특히 멤버 고우림은 피겨퀸 김연아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0월 김연아와 결혼해 달콤한 신혼 일상을 즐기고 있는 고우림에게 MC 유재석과 조세호는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그러면서 '유퀴즈' 출연에 대한 김연아 반응을 궁금해했다.
"결혼한 지 두 달"이라는 고우림은 "김연아가 '유퀴즈' 섭외에 너무 좋아했다. 포레스텔라 활동을 좋아해줘 어디든 초대를 받으면 항상 함께 기뻐해준다"라고 밝혔다.
처음 인연을 맺었던 일화도 털어놨다. 김연아와 처음 만났던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에서 불렀던 노래에 대한 언급이 나오자, 첫 만남에 대한 이야기로 이어진 것이다.
고우림은 "김연아가 대기실로 와서 인사를 해줬다. 원래 그 곡을 좋아했다며 프로그램도 재밌게 봤다고 하더라. 그래서 더 잘부르고 싶었다. 이 노래 덕분에 잘 이어진 것 같다"라고 했다.
그런가 하면 멤버 조민규가 "(고우림이) 요즘 계속 일찍 간다"라고 폭로하자, 새신랑 고우림이 "집에 기다리시는 분이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끝나는 대로 빨리 튀어 가야겠다"라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그러면서 앞서 춘 지코의 '새삥' 춤을 언급하며 "오늘 또 몸 좀 털고 왔다고 하면, 뭘 췄냐고 그럴 것 같기도 하다. 그래도 '열심히 했구나'라고 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여친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미혼모→재력가 집안까지 무분별 추측으로 몸살
- 이선희, 딸과 함께 30억 받고 침묵했나…권진영 대표와의 '금전적 특수관계'
- '50억 재력가' 정숙, 방송 이후 '대소변 테러'까지 당했다고? 일상 '완전 붕괴'에 쎈 언니들 '육두문자' 외쳐
- 배성재 사기꾼 의혹 제기..일부 인정
- 박재현 “'서프라이즈' 출연료 100만원도 안돼...딸은 심장병 투병 중” ('근황올림픽')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