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호 “첫 영화부터 주목받아, 연기력 논란 충격” (퍼펙트)[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지호가 연기력 논란에 충격 받았던 심경을 털어놨다.
12월 28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MC 오지호가 의뢰인이 돼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오지호는 연기과 특임교수로 대학생들에게 연기를 지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오지호는 무명시절이 없지 않았느냐는 질문에 "첫 작품부터 주목 받았다. 두 번째 작품에 연기력 논란이 있었다. 충격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지호가 연기력 논란에 충격 받았던 심경을 털어놨다.
12월 28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MC 오지호가 의뢰인이 돼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오지호는 연기과 특임교수로 대학생들에게 연기를 지도하는 모습을 보였다. 오지호는 “연기과 학생들이 연습실에서 연습한다고 해서 도와주려고 갔다”며 연기지도 열정을 드러냈다. 현영은 “오지호 교수님이냐. 멋있다”고 감탄했다.
이어 오지호는 무명시절이 없지 않았느냐는 질문에 “첫 작품부터 주목 받았다. 두 번째 작품에 연기력 논란이 있었다. 충격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첫 작품 영화 ‘미인’부터 주연을 맡은 뒤 두 번째 작품 영화 ‘아이 러브 유’에서 연기력 논란이 일었다고.
이에 신승환은 “단역부터 과정을 거쳐 가야 하는데 잘 생겨서 제작사에서 뽑고. 난 편안하다. 실수해도 해보라고 했는데 여기는 기대치가 있어서 조금만 못해도 더 그러는 거다”며 기대가 큰 만큼 날카로운 평가를 받은 거라 위로했다. (사진=TV조선 ‘퍼펙트라이프’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박수홍 결혼식에서” 광란의 현장 무슨 일
- ‘송중기 여친’ 지목된 케이티 사운더스, 딸 있다? 10년 전 임신 D라인 포착
- ‘대입 5관왕’ 박남정 딸→과학고·서울대, 자식농사 대박난 ★[스타와치]
- 송중기 英 연인 둘러싼 설설설, 침묵만이 능사인가[이슈와치]
- 지연→김신영, 손절설과 손절해야 할 때 [이슈와치]
- 송중기, 1년 열애 전에도 케이티 사운더스와 인연…‘보코니 대학교 동문’ 깜짝
- 故홍종명 오늘(28일) 10주기, 장기기증으로 8명 살린 가수
- 박수홍, 23살 연하 ♥김다예 SNS 계정도 공개→금슬 자랑 신난 신혼
- 전다빈, 이혼 후 싱글남 연애 “예스” 연예인 활동은 “배우 안 한다”
- 안서영 “18세 임신→모로코 남친 추방당해 홀로 출산”(고딩엄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