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레전드가 추천한 ‘케인 포함’ 영입 리스트 3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레전드가 새로운 영입 스타 3인을 추천했다.
영국 언론 '더 선'은 28일(한국 시간) "과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활약했던 리 샤프가 에릭 텐 하흐 감독이 이번 겨울 이적시장 영입해야 하는 3명의 선수를 언급했다"고 보도했다.
리 샤프가 추천한 3명의 선수는 토트넘 홋스퍼의 해리 케인, 애스턴 빌라의 에밀리아노 마르티네스, 바르셀로나의 프렌키 더 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레전드가 새로운 영입 스타 3인을 추천했다.
영국 언론 ‘더 선’은 28일(한국 시간) “과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활약했던 리 샤프가 에릭 텐 하흐 감독이 이번 겨울 이적시장 영입해야 하는 3명의 선수를 언급했다”고 보도했다.
리 샤프가 추천한 3명의 선수는 토트넘 홋스퍼의 해리 케인, 애스턴 빌라의 에밀리아노 마르티네스, 바르셀로나의 프렌키 더 용이다. 모두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다.
맨유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팀을 떠나면서 공격 보강이 필요한 상황이다. 이에 그는 케인이 가장 적합한 자원이라고 평가했다.
그는 “만약 케인이 토트넘을 떠난다면 난 그를 최우선 순위로 추천한다. 만약 그가 온다면 경기에뛰지 못하는 마시알을 잃을 수 있다. 그래서 새로운 자원이 또 필요하다”고 했다.
이어 “모든 골키퍼는 대부분의 사람들과 조금은 다르다는 걸 기억해야 한다. 마르티네스는 세계에서 가장 큰 경기에 뛰었고 약간 과하게 반응을 했을 수도 있지만 그가 이룬 성과를 빼앗을 수는 없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더 용에 대해서는 “난 그가 믿을 수 없는 선수라고 생각한다. 그는 박스에서 공을 잡고 누군가에게 승리를 거둔 후 3초 만에 수비를 공격으로 바꿀 수 있는 선수다. 그는 더 브라위너 같은 선수와 같은 범주에 포함될 수 있는 선수”라고 평가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 맨유 7번 선수, 6년 만에 복귀 기회… 英 매체 “각포 대체자 후보”
- ‘도르트문트 재계약 거절! 바르셀로나 이적?’ 독일 축구 신동의 속내
- '유럽서 퇴출' 러시아, 아시아(AFC) 가입 투표 31일로 연기
- 수비수 최다 도움 세운 윙백, 리버풀 영입 당시 금액 122억원
- 각포로 물 먹은 맨유, 영입 가능한 후보는 이제 5명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