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둘 아들 셋’ 정성호 “역시 딸을 낳아야” 딸바보 (라떼9)[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성호가 딸바보 면모를 보였다.
12월 28일 방송된 채널S '김구라의 라떼9'에서는 기막힌 운명의 장난, 감동 스토리가 공개됐다.
정성호는 "진짜 영화다"며 감동했고, 김구라는 "사실 길거리에서 힘들게 보내시는 분들도 자기가 열심히 노력해 성공하시기도 한다. 그 분들에게 우리가 계기를 마련해주는 게 중요한데 딸이 계기가 됐다"고 감탄했다.
정성호는 "역시 딸을 낳아야 한다"며 딸바보 면모를 드러냈고, 김구라가 "딸이 몇 명 있죠?"라고 묻자 "두 명"이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성호가 딸바보 면모를 보였다.
12월 28일 방송된 채널S ‘김구라의 라떼9’에서는 기막힌 운명의 장난, 감동 스토리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기막힌 운명의 장난’ 순위가 공개됐고 1위로는 ‘내 사진 속 노숙자의 정체’ 사연이 감동을 선사했다. 사진작가 다이애나 킴이 어릴 적 이혼 후 만나지 못한 부친을 20여년 만에 자신이 찍은 사진 속 노숙자로 재회, 결국 부친을 살리고 변화시킨 감동적인 사연.
정성호는 “진짜 영화다”며 감동했고, 김구라는 “사실 길거리에서 힘들게 보내시는 분들도 자기가 열심히 노력해 성공하시기도 한다. 그 분들에게 우리가 계기를 마련해주는 게 중요한데 딸이 계기가 됐다”고 감탄했다.
정성호는 “역시 딸을 낳아야 한다”며 딸바보 면모를 드러냈고, 김구라가 “딸이 몇 명 있죠?”라고 묻자 “두 명”이라고 답했다.
정성호는 딸 둘, 아들 셋 다둥이 아빠로 “마지막도 딸이었으면 했는데”라며 2022년 12월 18일 출산한 다섯째도 아들이라 밝혔다. 김구라는 “아들 셋에 딸 둘 너무 좋다”고 반응했다. (사진=채널S ‘김구라의 라떼9’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박수홍 결혼식에서” 광란의 현장 무슨 일
- ‘송중기 여친’ 지목된 케이티 사운더스, 딸 있다? 10년 전 임신 D라인 포착
- ‘대입 5관왕’ 박남정 딸→과학고·서울대, 자식농사 대박난 ★[스타와치]
- 송중기 英 연인 둘러싼 설설설, 침묵만이 능사인가[이슈와치]
- 지연→김신영, 손절설과 손절해야 할 때 [이슈와치]
- 송중기, 1년 열애 전에도 케이티 사운더스와 인연…‘보코니 대학교 동문’ 깜짝
- 故홍종명 오늘(28일) 10주기, 장기기증으로 8명 살린 가수
- 박수홍, 23살 연하 ♥김다예 SNS 계정도 공개→금슬 자랑 신난 신혼
- 전다빈, 이혼 후 싱글남 연애 “예스” 연예인 활동은 “배우 안 한다”
- 안서영 “18세 임신→모로코 남친 추방당해 홀로 출산”(고딩엄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