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2’ 불륜·감금·폭행 당한 고딩 엄마 사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딩엄빠2' 외국인 남자의 아이를 낳은 어린 고등학생이 감금, 폭행까지 당한 과거를 토로했다.
28일 밤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고딩엄빠 시즌2'에서는 한국에 여행 온 외국인의 아이를임신하고 출산해 키우는 서영 양의 기구한 사연이 공개됐다.
서영 양은 한국에 온 모로코인과 사랑에 빠져 아이를 낳았다.
하지만 남자친구는 모로코에서 온 불법체류자였고, 결국 서영은 한동안 딸을 혼자 키울 수밖에 없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고딩엄빠2’ 외국인 남자의 아이를 낳은 어린 고등학생이 감금, 폭행까지 당한 과거를 토로했다.
28일 밤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고딩엄빠 시즌2’에서는 한국에 여행 온 외국인의 아이를임신하고 출산해 키우는 서영 양의 기구한 사연이 공개됐다.
서영 양은 한국에 온 모로코인과 사랑에 빠져 아이를 낳았다. 하지만 남자친구는 모로코에서 온 불법체류자였고, 결국 서영은 한동안 딸을 혼자 키울 수밖에 없었다.
서영 양은 직접 모로코에 딸을 데리고 갔다. 하지만 남편은 며칠 되지 않아 본색을 드러내며 서영 양의 핸드폰을 빼앗아 갔다. 모로코 문화 자체가 남편의 허락 아래 여자가 움직일 수 있는 상황이었던 것.
급기야 남편은 다른 여자와 만나며 바람을 피웠으며, 아내를 단속하고 감금하다가 폭행을 일삼는 지경이 됐다. 서영의 삶은 지옥 그 자체였다. 그는 결국 남편을 벗어나 현재는 어린 싱글맘으로 살아가고 있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스승인 동시에 경영진' 후크 이선희의 아이러니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