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류 배리모어 “10세에 마약중독, 이혼 후엔 알코올중독으로 고생”[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드류 배리모어가 이혼 후 알코올중독으로 고생했다며 극복기를 전했다.
배리모어는 27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피플과의 인터뷰에서 전 남편 윌 코펠만과의 이혼과 그로인한 알코올중독 투병기를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할리우드 배우 드류 배리모어가 이혼 후 알코올중독으로 고생했다며 극복기를 전했다.
배리모어는 27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피플과의 인터뷰에서 전 남편 윌 코펠만과의 이혼과 그로인한 알코올중독 투병기를 소개했다.
지난 2016년, '샤넬' 전 최고 경영자 아리 코펠먼의 아들 윌 코펠먼과 결혼 3년 만에 이혼한 배리모어는 "이혼은 최종적으로 되돌릴 수 없는 느낌이었다. 그것은 엄청나게 힘들었고 나를 무너트렸다. 그동안 강한 사람들이 부서지는 것을 보며 '왜 저렇게 됐지?' 싶었는데 내가 그런 사람이 됐다"며 심경을 전했다.
결국 이혼의 고통에서 벗어나고자 술에 의존했다는 그는 "어릴 때보다 더 힘들었던 것 같다. 나혼자가 아니기에 더욱 현실적으로 느껴졌다. 내가 가장 아끼는 것은 바로 아이들이다. 불 속을 걷는 듯 극심한 고통 속에서 아이들을 위해 다시 돌아왔다"고 고백했다. 배리모어는 코펠먼과 결혼생활 중 1남 1녀를 낳았다.
배리모어는 코펠먼의 새 아내인 보그 디렉터 알렉산드라 마이클러에 대해서도 "그는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다. 나는 우리 모두가 함께 있는 것이 좋다"면서 쿨 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드류 배리모어는 40년 경력의 베테랑 배우로 지난 1982년, 7세의 나이에 영화 'E.T.'로 화려하게 데뷔, '배트맨 포에버' '미녀 삼총사'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등에 출연하며 세계적인 명성을 쌓았다.
이른 데뷔로 방황, 10세의 나이에 마약에 손을 댔던 배리모어는 암흑기를 이겨내고 재기에 성공, 현재까지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연 "일하는 며느리 싫다며 시父가 막걸리병으로 때려" ('당결안')
- 부모, 오빠 부부, 조카 살해한 女 “5천만 원 안 갚아서”
- 장항준 "김은희 작가, 가정주부인데 가사 안 했다...술 진짜 잘 먹어"
- 입양된 女, 남친과 남매들 살해 후 "강도다" 거짓 신고
- 성추행 피해자인 아내에 ‘보상’ 성관계 요구
- 65억 건물주 강민경, 어떻게 살길래...
- 아이돌 출신, 성범죄로 화학적 거세 위기
- 온몸에 14억 보석 두르고 나타난 톱스타 딸
- 이승기는 고통인데..."이선희, 초록뱀미디어 주요주주"
- 남편 친아들과 결혼한 女 “나이차 극복 위해 전신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