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봉선, 김영철과 그린라이트 “3개월 계약 연애 제안, 연말 같이 보내자고”(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봉선이 김영철에 3개월 계약 연애를 제안했다고 고백했다.
그때 신봉선은 "내년에는 진짜로 계약 연애라도 하고 싶다"라고 폭탄 선언했다.
신봉선은 "'선배님 계약 연애 하실래요. 3개월만 딱 만나 볼래요?'라고 했더니 '너무 좋아'라고 하셨다. 연말에 같이 지내자고 하길래 '연말 너무 바빠서 내년에요'라고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신봉선이 "아쉬우니까 공장 닫기 전에 한 번 어떠냐"라고 부추겼지만, 정성호는 "말도 꺼내지 마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신봉선이 김영철에 3개월 계약 연애를 제안했다고 고백했다.
12월 28일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최근 다섯째를 득남한 정성호가 출연했다.
게스트로 출연한 정성호에게 출연자들은 최근 다섯째 득남을 축하했다. 그때 신봉선은 “내년에는 진짜로 계약 연애라도 하고 싶다”라고 폭탄 선언했다.
김원희가 “네가 뭐가 부족해서 자꾸 이러냐”고 말하자, 신봉선은 “너무 연애를 안 하다 보니까 연애 세포가 너무 죽는 것 같다”라고 답했다.
신봉선은 얼마 전 사석에서 김영철을 만난 일을 언급했다. 신봉선은 “‘선배님 계약 연애 하실래요. 3개월만 딱 만나 볼래요?’라고 했더니 ‘너무 좋아’라고 하셨다. 연말에 같이 지내자고 하길래 ‘연말 너무 바빠서 내년에요’라고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승철은 “내년에는 또 뭐 하나”라고 정성호에게 물었다. 제 발 저린 정성호는 “히어로 임신 하고 장모님이 조용히 불러서 ‘공장 좀 닫아’라고 했다”라고 고백했다. 신봉선이 “아쉬우니까 공장 닫기 전에 한 번 어떠냐”라고 부추겼지만, 정성호는 “말도 꺼내지 마라”고 말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박수홍 결혼식에서” 광란의 현장 무슨 일
- ‘송중기 여친’ 지목된 케이티 사운더스, 딸 있다? 10년 전 임신 D라인 포착
- ‘대입 5관왕’ 박남정 딸→과학고·서울대, 자식농사 대박난 ★[스타와치]
- 송중기 英 연인 둘러싼 설설설, 침묵만이 능사인가[이슈와치]
- 지연→김신영, 손절설과 손절해야 할 때 [이슈와치]
- 송중기, 1년 열애 전에도 케이티 사운더스와 인연…‘보코니 대학교 동문’ 깜짝
- 故홍종명 오늘(28일) 10주기, 장기기증으로 8명 살린 가수
- 박수홍, 23살 연하 ♥김다예 SNS 계정도 공개→금슬 자랑 신난 신혼
- 전다빈, 이혼 후 싱글남 연애 “예스” 연예인 활동은 “배우 안 한다”
- 안서영 “18세 임신→모로코 남친 추방당해 홀로 출산”(고딩엄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