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김진 목사 “‘수리남’ 황정민 설교, 너무 리얼... 무섭다고 생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퀴즈'가 '신과 함께 특집'으로 꾸며졌다.
28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진명 스님, 김진 목사님, 차바우나 신부님이 등장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유재석은 "영화나 드라마에 보면 종교인분들이 많이 나오지 않냐. 보면서 실감나거나 과장됐다고 생각한 게 있냐"고 물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진명 스님, 김진 목사님, 차바우나 신부님이 등장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유재석은 “영화나 드라마에 보면 종교인분들이 많이 나오지 않냐. 보면서 실감나거나 과장됐다고 생각한 게 있냐”고 물었다. 이에 김진 목사님은 “저는 최근 ‘수리남’에서 황정민 씨가 전요한이라는 목사로 나왔다. 저는 그걸 보면서 그분이 사기꾼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설교가 너무도 리얼하고 맞는 말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보고 느낀 건 그만큼 ‘종교 사기꾼들이 고수가 됐구나’였다. 예전처럼 대충하면 속지 않으니까 완벽하게 구현하고 드라마에도 표현하는구나. 무섭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