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연플리’ 윤예주, 윤슬 역 주목 받아
손봉석 기자 2022. 12. 28. 20:59
‘뉴 연플리’ 윤예주가 멋쁨의 정석을 뽐냈다고 그의 에이전트가 28일 전했다.
드라마 ‘뉴 연애플레이리스트’(극본 최요지/연출 강민경/제작플레이리스트/이하‘뉴 연플리’)에서 윤예주는 극중 도윤(유정후)의 과 선배이자 당당하고 쿨한 매력의 소유자 윤슬 역을 맡았다.
윤예주의 첫 등장은 심쿵 그 자체였다. 하늘하늘 부는 바람에 넘치는 청순미를 발산 첫사랑의 이미지를 단숨에 연상케 한다. 똑 부러지는 발표와 리더십으로 선배미를 뽐내는 것은 물론 단단한 어조 속 부드러운 미소까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였다. 뿐만아니라 예측 불가한 박력 넘치는 행동은 매회 심장 쫄깃한 전개를 이끌었다.
지난 7화 윤슬은 도윤에게 “민주,너한테 진짜 친구 맞아? 키스 직전에 1박2일도 버리고 친구한테 간다고? 그게 친구면 난 친구 없어”라며 사이다 같은 쿨 한 이별을 선사했다.
윤예주는 탄탄한 연기력를 바탕으로 극의 폭풍을 불러일으키는 인물로 맹활약을 펼쳐냈다. 짧은 활약임에도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은 윤예주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뉴 연플리’는 요즘 대학생들의 청춘 공감 로맨스 물이다. ‘코로나 학번’으로 불리는 미개봉중고 신입생들의 캠퍼스 로맨스로 28일 마지막 화가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