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경륜] 광명시 지역아동센터 31개소 800명에게 연말 선물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지난 23일 광명시 관내 31개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청소년 800여명에게 연말을 맞아 선물을 전달했다.
이날 광명시 진명지역아동센터(광명 도덕로 소재)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이맹규 경주사업총괄본부 경륜경정건전화본부장, 최효정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본부장, 배종님 진명지역아동센터 센터장 등이 참석해 아이들과 즐겁게 소통하며 선물을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박순규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지난 23일 광명시 관내 31개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청소년 800여명에게 연말을 맞아 선물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경주사업총괄본부가 매해 연말 지속적으로 추진해왔던 나눔 활동으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청소년들의 정서적 고립감을 해소하고 활기찬 생활에 도움을 주기 위해 진행해 왔다.
올해 선물은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크리스마스 키트(3000만원 상당)를 준비했다. 키트에는 전통시장에서 구매한 내복, 티셔츠, 케이크, 과일, 과자꾸러미 등을 담았으며 특히 경주사업총괄본부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기부로 모인 학용품, 책, 인형 등의 물품도 함께 전달해 나눔 실천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광명시 진명지역아동센터(광명 도덕로 소재)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이맹규 경주사업총괄본부 경륜경정건전화본부장, 최효정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본부장, 배종님 진명지역아동센터 센터장 등이 참석해 아이들과 즐겁게 소통하며 선물을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효정 본부장은 "매해 잊지 않고 아이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경주사업총괄본부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소외이웃들의 복지 실현을 위해 역할에 충실하겠다"고 말했다.
이맹규 경륜경정건전화본부장은 "아동․청소년들에게 따뜻한 연말을 선물하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이웃들을 두루 살피고 지원해 공공기관으로서의 ESG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skp2002@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F현장] 김경수 "노무현 '대연정 정신' 되돌아봐야 할 때"
- 尹대통령, 北 무인기 대응 실패 '격노'…"기강 해이, 훈련 부족"
- MB, 구속부터 사면까지...4년 9개월 만에 '자유의 몸' [TF사진관]
- 노웅래 체포동의안 부결...21대 국회 처음
- 모델 출신 배우 예학영 사망, 뒤늦은 비보에 충격
- 대법 "배수지 '국민호텔녀' 댓글은 모욕죄 성립"
- [탐사이다] 당하는 사람만 바보?...'피해 구제 난망' SNS 사기(하)
- 코인 과세 유예에 한숨 돌렸지만…가상자산 업계 "아직 갈 길 멀다"
- 베일 벗은 엔씨소프트 신작 'TL'…김택진 대표 "모두 즐기도록 개발"
- "이게 현대차다. 현대자동차" 91m 추락한 '아반떼N' 탑승자 큰 부상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