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은 주연 ‘별 볼일 없는 인생’, 2023년 1월 12일 개봉

손봉석 기자 2022. 12. 28. 20: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놀미디어



죽음을 눈앞에 두고 시간 여행을 떠나게 된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타임슬림 판타지 멜로 ‘별 볼일 없는 인생’(감독: 서동헌 | 출연: 정가은, 곽필제, 김이헌, 노진원, 나미희 외 | 제작: 허니몽스토리, ㈜나우콘텐츠 | 배급: ㈜이놀미디어)이 1월 12일 개봉한다.

‘별 볼일 없는 인생’은 죽기 직전 과거로 떠나게 된 ‘이선’이 자신의 옛 연인들을 마주하고 다시 한번 사랑을 찾으려는 내용의 타임슬립 판타지 멜로다.

한 여자의 기구한 인생과 사랑을 시간 여행 속에 담아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국내 무협 액션의 기념비적인 영화 ‘화산고’ 원작자인 서동헌 감독이 직접 각본과 연출을 맡은 만큼,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갖춘 신선한 타임슬림 멜로로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는 것이 제작사 설명이다.

만능 엔터테인먼트로 활약하고 있는 방송인 정가은이 시간 여행을 떠나게 되는 주인공 ‘이선’ 역을 맡으며 영화 도전에 나선다.

배우 정가은은 역할을 위해 6kg 이상을 감량하는 등 누구보다 뜨거운 연기 열정을 선보였다. 그뿐만 아니라 ‘이선’의 영화 속 인생이 자신을 돌아보는 것만 같다 말한 만큼 배역과 하나 된 몰입감 넘치는 연기로 그동안의 모습과 다른 새로움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곽필제, 김이헌, 노진원, 나미희 등 새롭고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출연은 물론, 요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개그우먼 신기루와 졸탄, 그리고 전유성까지 특별 출연하며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