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은 주연 ‘별 볼일 없는 인생’, 2023년 1월 12일 개봉
죽음을 눈앞에 두고 시간 여행을 떠나게 된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타임슬림 판타지 멜로 ‘별 볼일 없는 인생’(감독: 서동헌 | 출연: 정가은, 곽필제, 김이헌, 노진원, 나미희 외 | 제작: 허니몽스토리, ㈜나우콘텐츠 | 배급: ㈜이놀미디어)이 1월 12일 개봉한다.
‘별 볼일 없는 인생’은 죽기 직전 과거로 떠나게 된 ‘이선’이 자신의 옛 연인들을 마주하고 다시 한번 사랑을 찾으려는 내용의 타임슬립 판타지 멜로다.
한 여자의 기구한 인생과 사랑을 시간 여행 속에 담아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국내 무협 액션의 기념비적인 영화 ‘화산고’ 원작자인 서동헌 감독이 직접 각본과 연출을 맡은 만큼,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갖춘 신선한 타임슬림 멜로로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는 것이 제작사 설명이다.
만능 엔터테인먼트로 활약하고 있는 방송인 정가은이 시간 여행을 떠나게 되는 주인공 ‘이선’ 역을 맡으며 영화 도전에 나선다.
배우 정가은은 역할을 위해 6kg 이상을 감량하는 등 누구보다 뜨거운 연기 열정을 선보였다. 그뿐만 아니라 ‘이선’의 영화 속 인생이 자신을 돌아보는 것만 같다 말한 만큼 배역과 하나 된 몰입감 넘치는 연기로 그동안의 모습과 다른 새로움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곽필제, 김이헌, 노진원, 나미희 등 새롭고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출연은 물론, 요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개그우먼 신기루와 졸탄, 그리고 전유성까지 특별 출연하며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