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김종국 물티슈 2장 쓰기, 여자들이 보면 최악” 팩폭 (옥문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새 드라마 '두뇌공조'로 뭉친 배우 차태현과 곽선영이 28일 KBS2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다.
그 중 차태현은 '26년 지기' 김종국의 결혼에 누구보다 진심인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날 녹화에서 차태현은 김종국의 절친답게 자나 깨나 아직 결혼하지 못한 김종국에 걱정뿐인 모습을 보여 관심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 중 차태현은 ‘26년 지기’ 김종국의 결혼에 누구보다 진심인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날 녹화에서 차태현은 김종국의 절친답게 자나 깨나 아직 결혼하지 못한 김종국에 걱정뿐인 모습을 보여 관심을 모았다. 그는 ”축구 예능을 보고 있는데 배우 정혜인이 축구를 너무 잘하시더라. 일면식도 없는 분이지만 종국이한테 전화해서 ‘너의 이상형을 찾았다’라고 얘기했었다“라고 참견한 일화를 말했다.
또 차태현은 결혼 후 수입 관리에 대해 ”나는 통장을 본 적이 없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가정의 평화를 위해 아내에게 전적으로 돈 관리를 맡기고 있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내 통장은 본 적도 없고, 내 재방료도 어디 있는지 모르겠다“라고 통장과 재방료의 행방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며 하소연을 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김종국이 '만약 결혼하게 되면 통장을 합치겠냐'는 물음에 ”상황에 따라 다르지“라는 답변을 내놓자, 차태현은 김종국의 결혼 걱정에 또 다시 깊은 한숨을 내쉬어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차태현은 ‘연예계 대표 짠돌이’인 김종국의 평소 절약 습관인 ‘물티슈 2장 쓰기’에 대해 일침을 가하며 ”여자들이 보면 최악이다“라고 거침없는 팩폭을 날려 폭소를 안겼다.
특히 차태현은 아내 바라기 답게 아내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꿀팁을 전수, ”아내가 누군가의 뒷담화를 터놓을 때 절대 토를 달면 안 된다. 나도 모르게 툭 나올 수 있는 말을 조심해야 한다. 난 이제 아내가 누군가를 욕하면 자다가도 욕해준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송은이는 ”남편백서에 올라가야 할 내용이다“라며 감탄했고, 유부남 정형돈 또한 깊은 공감을 표현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28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열애, ‘뇌절 세계’로…연예계 집어삼킨 돌싱♥ (종합)[DA:스퀘어]
- 김다예 “혹시 ♥박수홍 극단적 선택 할까봐…” 눈물의 고백(조선의 사랑꾼)[TV종합]
- 예지원, 길거리서 성욕 풀어…표지판 붙들고 봉춤 (두뇌공조)
- 예학영 24일 사망…‘논스톱4’ 등 출연한 모델 출신 배우[종합]
- “최여진과 여사친? 여친?”…‘첫 출연’ 이규한, 4차원 매력 폭발(신랑수업)
- 김병만 측 “전처 상습 폭행 검찰 송치? 사실무근” 엇갈린 입장 [종합]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윤진서, 출산 후 첫 공식석상…하노이 국제영화제서 고혹적 자태
- ‘재계 2위’ 재벌 손자, 충격의 ‘허위사실’ 유포…대혼란 (금수저 전쟁)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