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일산화탄소 경보기·쌀·연탄…릴레이 사랑 나눔 활동
기자 2022. 12. 28. 20:08
HDC현대산업개발은 연말을 맞이해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릴레이 사랑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21일 소외된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사)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 관악구지회에 쌀 5㎏짜리 200포를 전달했다. 지난달 대한노인회에 쌀 1000kg 전달에 이은 두 번째 쌀 기부 행사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양소를 갖추고 소화가 잘되는 5분도 기능성 쌀눈쌀로 전량 구매해 전달했다. 기능성 쌀 1000㎏은 관악구 내 경로당 114곳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독거노인 어르신들 위주로 전달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달 9일 용산구 내 소외된 이웃들이 안전하고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일산화탄소 경보기와 침구세트를 전달한 것을 시작으로 25일에는 용산지역 취약계층 400여가구에 1만2000여장의 연탄을 지원하는 연탄배달 봉사활동, 29일에는 지역사회 소외된 어르신을 위한 쌀 1000㎏을 전달했다. 지난 5일 용산구에 있는 민·관·학 연합 봉사체 용산 드래곤즈와 함께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5 활동을 진행했고, 15일에는 지역사회 취약계층 및 저소득층을 위한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3000만원을 기탁하는 등 연말 릴레이 사랑 나눔을 펼쳐가고 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프고 계속 커지는 켈로이드 흉터··· 구멍내고 얼리면 더 빨리 치료된다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해를 품은 달’ 배우 송재림 숨진 채 발견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검찰개혁 선봉’ 박은정, 혁신당 탄핵추진위 사임···왜?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3200억대 가상자산 투자리딩 사기조직 체포… 역대 최대 규모
- 머스크가 이끌 ‘정부효율부’는 무엇…정부 부처 아닌 자문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