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 '새댁' 고원희 진수성찬에 감격 "이런 밥상 설레네요♥"
이우주 2022. 12. 28. 19: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혜빈이 배우 고원희의 집에서 진수성찬을 받았다.
전혜빈은 28일 "새댁의 진수성찬 이런 밥상 설레네요♥"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고원희가 손님 맞이를 위해 차린 진수성찬이 담겼다.
고원희의 실력은 요리 금손으로 유명한 전혜빈도 감탄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전혜빈이 배우 고원희의 집에서 진수성찬을 받았다.
전혜빈은 28일 "새댁의 진수성찬 이런 밥상 설레네요♥"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고원희가 손님 맞이를 위해 차린 진수성찬이 담겼다. 와인과 샐러드, 등 넓은 식탁을 꽉 채운 고원희의 큰 손 요리 실력이 돋보인다. 고원희의 실력은 요리 금손으로 유명한 전혜빈도 감탄했다.
한편, 고원희는 지난 10월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송중기 여친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미혼모→재력가 집안까지 무분별 추측으로 몸살
- 이선희, 딸과 함께 30억 받고 침묵했나…권진영 대표와의 '금전적 특수관계'
- '50억 재력가' 정숙, 방송 이후 '대소변 테러'까지 당했다고? 일상 '완전 붕괴'에 쎈 언니들 '육두문자' 외쳐
- 배성재 사기꾼 의혹 제기..일부 인정
- 박재현 “'서프라이즈' 출연료 100만원도 안돼...딸은 심장병 투병 중” ('근황올림픽')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