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인-에이치알그룹 보육원 강남드림빌에 500만원 물품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익단체 위드인사람과함께(위드인)와 에이치알그룹이 서울 강남구의 보육원 강남드림빌에 5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28일 강남드림빌 관계자는 "두 단체에서 전날 바디 용품과 생필품 등 다양한 물품을 지원해주셨다"며 "연말을 맞아 따뜻한 후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대호 위드인 대표는 "작은 선물이지만 아이들에게 잘 쓰이길 바라며 에이치알그룹과의 협약을 통해 앞으로도 강남드림빌에 꾸준히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익단체 위드인사람과함께(위드인)와 에이치알그룹이 서울 강남구의 보육원 강남드림빌에 5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28일 강남드림빌 관계자는 “두 단체에서 전날 바디 용품과 생필품 등 다양한 물품을 지원해주셨다”며 “연말을 맞아 따뜻한 후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50여명의 아동, 청소년들을 위해 양육 보호와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강남드림빌은 직업 훈련, 가정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신호룡 에이치알그룹 대표는 “그동안 코로나19 상황으로 접근하기 어려웠던 시설을 직접 방문해 아이들에게 물품을 지원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레포츠와 물류 등 분야에 사업을 두고 최근 쿠팡 퀵플렉스 부문에서 우수 협력업체로 선정된 에이치알그룹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김대호 위드인 대표는 “작은 선물이지만 아이들에게 잘 쓰이길 바라며 에이치알그룹과의 협약을 통해 앞으로도 강남드림빌에 꾸준히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위드인은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장학금을 비롯해 교육, 의료, 주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 및 지원을 해오고 있다.
강동헌 기자 kaaangs10@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퀸연아·유느님 다 제쳤다…올해 광고모델 1위는 아이유
- 올 기술주 폭락에 세계 억만장자 1.9조달러 날려
- 서울서 3억대 ‘반값 아파트' 나온다…고덕강일 500가구
- '요리 쉬워요'…무심코 먹은 밀키트 부대찌개 '이 병' 부른다
- '만나줘'…접근금지 무시, 몸에 기름 붓고 불지른 40대
- 출소한 김경수 '받고 싶지 않은 선물 억지로 받아'
- 송중기, 영국인 여성과 열애 인정 '따뜻한 시선 부탁' [전문]
- '술 마셨지?' 묻자 도망간 현직 경찰…시민이 쫓아가 잡았다
- '올라프 눈사람 들고 튀어'…동심 파괴 절도범 처벌 가능?
- '아바타2 보는데 '초장' 냄새 진동'…강남 영화관서 벌어진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