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은, R사 브이넥 스몰 사이즈가 찰떡···'♥윤남기' 눈에서 꿀 뚝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2' 이다은이 패셔너블한 모습을 뽐냈다.
28일 이다은은 "아직 끝나지 않은 우리의 크리스마스.. #너무춥다 #12월"이라고 적으며 사진을 공개했다.
크리스마스 관련 소품들이 잔뜩인 곳에서 이다은은 사랑스럽게 미소를 짓고 있다.
이다은은 윤남기와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추정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돌싱글즈2' 이다은이 패셔너블한 모습을 뽐냈다.
28일 이다은은 "아직 끝나지 않은 우리의 크리스마스.. #너무춥다 #12월"이라고 적으며 사진을 공개했다. 크리스마스 관련 소품들이 잔뜩인 곳에서 이다은은 사랑스럽게 미소를 짓고 있다. 이다은은 무릎 위 훌쩍 올라간 주름 스커트 기장에, 부츠를 신어 늘씬한 각선미를 짐작케 했다.
또한 Y2K 패션이 유행하며 급 부상한 꽈배기 형태의 R 브랜드의 브이넥 니트를 착용했는데, 그의 마르고 날씬한 몸매를 더욱 부각시켜주는 남색은 모델 부럽지 않은 핏이다.
이다은은 윤남기와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추정된다. 거울 셀카를 찍고 있는 커플이지만, 어쩐지 윤남기는 카메라 안에 보이는 이다은을 바라보고 있는 것 같다.
네티즌들은 "진짜 둘이 잘 어울린다", "너무 예쁘게 잘 사는 부부"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한편 두 사람은 MBN '돌싱글즈2'에서 화제의 커플로 등극하며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지난 9월 재혼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이다은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