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장면 총집합 '재벌집 막내아들 순양 정복기' 1월 1일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2년 최고의 화제작 '재벌집 막내아들'의 명장면을 다시 한번 만난다.
JTBC가 연말연시를 맞아 다채로운 특집 편성을 준비했다.
새해 첫날인 1월 1일 밤 10시, JTBC '재벌집 막내아들 순양 정복기'가 방송된다.
지난 25일 종영한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은 시청률 26.9%(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2022년 미니시리즈 최고 시청률 기록을 세우며 대단원의 끝을 맺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2년 최고의 화제작 '재벌집 막내아들'의 명장면을 다시 한번 만난다.
JTBC가 연말연시를 맞아 다채로운 특집 편성을 준비했다. 새해 첫날인 1월 1일 밤 10시, JTBC '재벌집 막내아들 순양 정복기'가 방송된다. 지난 25일 종영한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은 시청률 26.9%(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2022년 미니시리즈 최고 시청률 기록을 세우며 대단원의 끝을 맺었다.
TV화제성 조사(12월 4주 차,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실시)에서도 종합 순위에서 6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주인공을 맡은 배우 송중기 역시 드라마 부문 출연자 화제성 6주 연속 1위를 수성했다.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준비된 이번 '순양 정복기'에서는 드라마의 주요 사건과 명장면이 담길 예정이다.
29일에는 저녁 8시 50분 '사랑의 이해' 3회가 재방송된다. 이어 밤 10시 30분 본방송되는 4회까지 연속으로 시청할 수 있다. '사랑의 이해'는 각기 다른 이해(利害)를 가진 이들이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理解)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 유연석, 문가영, 금새록, 정가람이 출출연한다. 이날 방송 예정이었던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는 한 주 쉬어간다.
30일 밤 10시 30분에는 BTS 'Yet To Come in BUSAN' 송년 특집 콘서트가 편성된다. 'Yet To Come in BUSAN'은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멋진 무대가 120분간 펼쳐진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유원정 기자 ywj2014@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스카 앞둔 '헤어질 결심' 외신 선정 2022 베스트 무비 등극
- '논스톱 4' 예학영 24일 사망…뒤늦게 알려진 비보
- 적수 없는 '아바타2' 개봉 2주 만에 600만 돌파
- '우영우' 신드롬→故 송해 별세…2022 방송·미디어 키워드
- 강호동 '지옥법정' MC 확정…SBS 4년 만 복귀
- 송중기 열애 인정 '후폭풍'…연인 '신상추적'까지
- '재벌집' 송중기 열애 중…"한 여성과 좋은 감정"
- '오은영 결혼지옥' 민원만 3740건…과징금 1억 가능성은?
- [다시, 보기]'재벌집' 역대급 성적에도…'용두사미'가 남긴 아쉬움
- [현장EN:]'조선의 사랑꾼' 박수홍, 아내 공개 결심한 까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