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농공단지협의회, 함평군에 기부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de3200@daum.net)]함평군 학교면의 학교농공단지협의회가 소외계층을 위해 입주단지 내 기업의 뜻을 모아 함평군에 전달했다.
함평군에 따르면 27일 학교농공단지협의회가 '희망2023 나눔캠페인' 이웃 돕기 성금으로 5530만 원을 함평군에 기탁했다.
학교농공단지협의회는 매년 연말연시를 맞아 이웃 돕기 성금을 기탁해 오고 있으며 지난달에는 저소득 취약가구를 위해 KF마스크 1만 장을 기부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슬지 기자(=함평)(kde3200@daum.net)]
함평군 학교면의 학교농공단지협의회가 소외계층을 위해 입주단지 내 기업의 뜻을 모아 함평군에 전달했다.
함평군에 따르면 27일 학교농공단지협의회가 ‘희망2023 나눔캠페인’ 이웃 돕기 성금으로 5530만 원을 함평군에 기탁했다.
학교농공단지협의회는 매년 연말연시를 맞아 이웃 돕기 성금을 기탁해 오고 있으며 지난달에는 저소득 취약가구를 위해 KF마스크 1만 장을 기부한 바 있다.
또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함평군인재양성기금에 지난 2020년부터 총 5천만 원을 기탁하는 등 나눔과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며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김길현 학교농공단지협의회 회장은 “코로나19 재유행과 경기침체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더 힘들고 소외된 이웃을 위해 기업이 나서자고 뜻을 모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희망찬 함평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어려운 경제상황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기업인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성금은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김슬지 기자(=함평)(kde3200@daum.net)]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대통령, 일정 취소하고 "핵 두려워 말고 北 도발 보복하라"
- "딸은 목숨을 잃었는데, 가해자인 군은 변한 게 없다"
- 이성윤, 尹대통령 맹비난 "헌정사에 이런 검사 본적 없어"
- 대통령실, "文정부서 급증했다"며 민간단체 보조금 전면 감사
- 尹대통령, 우리 영공 침범에 "북 무인기 1대에 우리는 2~3대 보내라"
- 문재인 케어 폐지, <재벌집 막내아들> 진양철만 MRI 검사한다
- "죄 없다, 몰랐다?"…이태원 참사 유가족, '정쟁 국정조사'에 분통
- 이재명 소환날 '비명계'의 경고 "지금의 민주당, '외면하는 침묵'"
- 석방된 김경수로 우격다짐 통합? "억지 선물에 난감"
- 입국자 격리 폐지 등 중국 '제로 코로나' 마지막 빗장 풀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