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청주 현도농협, 사회복지시설에 사랑의 온기 나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청주 현도농협(조합장 오한근)이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역사랑 나눔 행사'를 열어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더했다(사진). 현도농협은 지난해 12월27일 현도면 소재 '은혜의 집' 등 사회복지시설 5곳에 목욕용품과 화장품 등으로 구성된 5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했다.
오한근 조합장은 "추위로 힘든 연말을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힘을 주고자 해마다 이 행사를 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이웃과 함께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북 청주 현도농협(조합장 오한근)이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역사랑 나눔 행사’를 열어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더했다(사진).
현도농협은 지난해 12월27일 현도면 소재 ‘은혜의 집’ 등 사회복지시설 5곳에 목욕용품과 화장품 등으로 구성된 5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했다.
오한근 조합장은 “추위로 힘든 연말을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힘을 주고자 해마다 이 행사를 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이웃과 함께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청주=황송민 기자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