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을 잠금해제’ 측 “채종협X서은수 활약 따스한 웃음 더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장님을 잠금해제' 채종협, 서은수가 기소유 기 살리기 대작전에 나선다.
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연출 이철하/극본 김형민) 측은 12월 28일 운동회에서 포착된 박인성(채종협 분)과 정세연(서은수 분)의 비장한 모습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사장님을 잠금해제' 채종협, 서은수가 기소유 기 살리기 대작전에 나선다.
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연출 이철하/극본 김형민) 측은 12월 28일 운동회에서 포착된 박인성(채종협 분)과 정세연(서은수 분)의 비장한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인성과 정세연은 김선주의 딸 민아의 가족 운동회에 참석한 모습이다. 오늘도 오지 않는 아빠를 기다리는 민아는 시무룩한 얼굴이다. 그러나 안쓰럽게 축 처진 민아의 표정이 금세 달라져 있다. 바로 박인성과 정세연이 진실 추적을 잠시 내려놓고 민아와의 추억을 만들기 위해 달려온 것. 줄다리기부터 손가마 달리기까지, 운동회에 누구보다 진심인 세 사람의 열정이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진 사진 속 메달을 목에 걸고 웃음꽃 활짝 핀 민아, 그리고 그 옆에 든든히 서 있는 박인성과 정세연의 모습이 진짜 가족 같은 훈훈함을 자아낸다.
곽 상무(김병춘 분)의 죽음으로 또 다시 진실은 미궁 속으로 빠졌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박인성의 위기도 포착됐다. 박인성에게 총을 겨누는 누군가, 그리고 사라진 그를 대신해 분투하는 정세연과 마피(김성오 분)의 모습은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진실 찾기가 난항에 봉착한 가운데 12월 28일 방송되는 7회에서는 생명의 위협을 느낀 박인성에게 고뇌와 선택의 순간이 찾아온다.
‘사장님을 잠금해제’ 제작진은 “자신뿐 아니라, 주변 사람들도 위험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은 박인성이 혼란에 휩싸이며 하이브리드 공조에도 위기를 맞는다”며 “이와 함께 민아에게 가족이 되어주는 박인성, 정세연 그리고 마피의 활약도 따스한 웃음을 더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ENA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英 연인 둘러싼 설설설, 침묵만이 능사인가[이슈와치]
- ‘송중기 여친’ 지목된 케이티 사운더스, 딸 있다? 10년 전 임신 D라인 포착
- ‘대입 5관왕’ 박남정 딸→과학고·서울대, 자식농사 대박난 ★[스타와치]
- 송중기, 1년 열애 전에도 케이티 사운더스와 인연…‘보코니 대학교 동문’ 깜짝
- 故홍종명 오늘(28일) 10주기, 장기기증으로 8명 살린 가수
- 박수홍, 23살 연하 ♥김다예 SNS 계정도 공개→금슬 자랑 신난 신혼
- 전다빈, 이혼 후 싱글남 연애 “예스” 연예인 활동은 “배우 안 한다”
- 안서영 “18세 임신→모로코 남친 추방당해 홀로 출산”(고딩엄빠2)
- 이혜성, 호불호 갈린 ‘재벌집’ 마지막 회 감상평 “윤회 사상 흥미로워”
- “시청자 기만” 영숙에 응답 없는 ‘나는 솔로’, 책임의식 실종[TV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