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은 ‘천변’ 끝나고도 비주얼 열일중, 청순했다가 귀여웠다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지은이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최근 패션 매거진'맨 노블레스' 2023년 1,2월 호와 함께한 배우 김지은 비하인드 컷을 12월 28일 공개했다.
김지은의 귀여움 가득한 비하인드 컷도 묘미를 더한다.
이같이 김지은은 다채로운 의상과 콘셉트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매 컷마다 최고의 결과물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김지은이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최근 패션 매거진‘맨 노블레스’ 2023년 1,2월 호와 함께한 배우 김지은 비하인드 컷을 12월 28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청순미 가득한 김지은의 모습이 담겼다. 먼저 김지은은 긴 생머리에 블러셔 메이크업, 화이트 드레스로 여리여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드리웠다. 이어 누디 메이크업으로 청초함을 강조하거나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등 짙은 고혹미를 드러냈다.
김지은의 귀여움 가득한 비하인드 컷도 묘미를 더한다. 포멀한 겨울 슈트 룩을 뽐낸 김지은은 쪼그려 앉은 채 입술을 삐죽하는 표정을 짓는 것은 물론, 처피뱅 헤어스타일로 파격 변신, 시크한 톰보이룩에 무덤덤함 표정과 감각적인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같이 김지은은 다채로운 의상과 콘셉트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매 컷마다 최고의 결과물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지은은 SBS 드라마‘천원짜리 변호사’종영 후 예능, 광고, 화보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 중이다. 뿐만 아니라 차기작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촬영에 한창이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英 연인 둘러싼 설설설, 침묵만이 능사인가[이슈와치]
- ‘송중기 여친’ 지목된 케이티 사운더스, 딸 있다? 10년 전 임신 D라인 포착
- ‘대입 5관왕’ 박남정 딸→과학고·서울대, 자식농사 대박난 ★[스타와치]
- 송중기, 1년 열애 전에도 케이티 사운더스와 인연…‘보코니 대학교 동문’ 깜짝
- 故홍종명 오늘(28일) 10주기, 장기기증으로 8명 살린 가수
- 박수홍, 23살 연하 ♥김다예 SNS 계정도 공개→금슬 자랑 신난 신혼
- 전다빈, 이혼 후 싱글남 연애 “예스” 연예인 활동은 “배우 안 한다”
- 안서영 “18세 임신→모로코 남친 추방당해 홀로 출산”(고딩엄빠2)
- 이혜성, 호불호 갈린 ‘재벌집’ 마지막 회 감상평 “윤회 사상 흥미로워”
- “시청자 기만” 영숙에 응답 없는 ‘나는 솔로’, 책임의식 실종[TV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