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데프콘, 12기 모태솔로 반전 데이트에 눈물 "화장지 없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MC 데프콘이 모태솔로들의 반전 로맨스에 눈물을 흘린다.
28일 방송되는 SBS PLUS와 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짠내와 폭소를 오가는 12기 모태솔로 남녀의 소름 돋는 반전을 지켜보던 데프콘이 눈물을 닦는 모습이 그려진다.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장을 보러 나선 12기 솔로남녀의 의외의 상황을 보고 "왜 저래!", "모태솔로가 맞다"는 반응을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나는 솔로' MC 데프콘이 모태솔로들의 반전 로맨스에 눈물을 흘린다.
28일 방송되는 SBS PLUS와 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짠내와 폭소를 오가는 12기 모태솔로 남녀의 소름 돋는 반전을 지켜보던 데프콘이 눈물을 닦는 모습이 그려진다.
'솔로나라 12번지'에 입성한 모태솔로 12기는 지난 기수와 확연히 다른 모습을 보인다. 공용 거실은 물론 서로의 숙소까지 문을 거침없이 열었던 지난 기수들과 달리 12기는 색다른 소통 방법을 보인다.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장을 보러 나선 12기 솔로남녀의 의외의 상황을 보고 "왜 저래!", "모태솔로가 맞다"는 반응을 보인다. 한 솔로남은 살림살이를 죄다 털어온 듯한 이삿짐 수준의 소지품을 늘어놓는데 이에 데프콘은 "대기록을 세운다"라며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게다가 또 다른 솔로남은 저녁식사 자리에서 예상밖의 돌발 행동으로 3MC를 다시 경악하게 한다. 데프콘은 "뭐 하는 거야!"라고 극대노하다가 "저분은 천연기념물이다. 어떻게 저런 사람이 있지?"라며 고개를 절레절레 흔든다.
급기야 데프콘은 예상치 못한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모태솔로 12기의 상황을 지켜보다가 "화장지 없어요?"라고 다급하게 요청한다. 결국 데프콘은 VCR을 지켜보며 눈물을 닦아내 '솔로나라 12번지'에서 벌어진 '대환장 로맨스'에 관심이 쏠린다.
'나는 솔로'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SBS PLUS, ENA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