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뮤직’ 빅마마 박민혜, 완벽 라이브 자랑 “올해 가장 잊지 못할 순간은…”
‘백뮤직’ 빅마마 박민혜가 명품 보컬을 자랑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KBS 해피 FM 라디오 ‘임백천의 백 뮤직’(이하 ‘백뮤직’)에 박민혜가 출연했다.
이날 박민혜는 송년 특집에 재소환됐고 신곡 ‘더 사랑한 내가’로 오프닝을 열었다.
그는 음원을 방불케 하는 완벽한 라이브와 애절한 감성을 전하며 명품 무대를 만들어냈다.
박민혜의 무대에 청취자들은 “보컬의 클래스가 다르다”, “첫 소절부터 부드러움에 빠졌다‘, ”엉켜있는 실타래가 풀리듯이 섬세한 보컬이다“라고 극찬했다.
올해 소속 그룹 빅마마의 완전체 활동은 물론 3장의 솔로 음반을 발매한 박민혜는 솔로 보컬리스트로서 존재감을 다지는 한 해를 보냈다.
올해 중 가장 잊지 못할 순간을 묻는 질문에 그는 ”빅마마 전국 콘서트의 첫날이 잊히지 않는다. 개인적으로 그동안 ’다시 콘서트를 할 수 있을까‘하는 생각을 했는데 막상 그날이 오니까 무대가 너무 감사하고 감동적이었다“라고 답했다.
이어 청취자들을 위한 특별한 라이브 무대로 캐롤 키드의 ’WHEN I DREAM‘을 준비했다.
박민혜는 곡의 어쿠스틱하면서도 서정적인 감동을 아름다운 목소리로 표현해 내며 힐링을 선사했고 청취자들은 ”박민혜의 목소리를 들으니 천국에 온 것 같다“며 화답했다.
올해 그룹 활동과 솔로 활동을 동시에 잡은 박민혜는 “올해 연말은 가족들과 보낼 것 같다. 올해 너무 감사한 한 해를 보낸 것 같다. 솔로로서 이렇게 왕성하게 활동해 본 게 처음이라 더욱 감사한 것 같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여러분들도 건강하시고 저도 좋은 노래를 들려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세븐틴 버논, 힙한 매력의 ‘Black Eye’ 스페셜 영상 공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카라 니콜, 선명하게 갈라진 복근 ‘깜짝’…군살 제로 탄탄 몸매[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르세라핌 허윤진, 매끈 어깨라인으로 치명 매력…러블리함도 폭발[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김서형 화보, 강렬한 카리스마+아찔한 각선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아이브 안유진, 매끈 어깨라인+우월 비율…치명 드레스 자태[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한동훈 "이재명 당선무효로 434억 토해내도 500억 남아"
- 김건희 특검법 세 번째 처리…
- ″찌그러져도 질주 가능한 SUV 구입해 돌진″…추모 꽃다발도 치워져
- "열차표 구하기 어려운데 머물 곳 없어요"
- '제2의 김레아' 전 여친 살해 34살 서동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