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엽 "♥서희원과 문화 차이 없어…사랑 점점 더 강해질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DJ 구준엽이 아내인 배우 서희원과의 신혼 근황에 대해 털어놨다.
27일 중국의 연예 매체 시나연예에 따르면, 구준엽은 최근 싱가포르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서희원을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
구준엽은 '새해 첫날 밤 싱가포르에서 일을 해야 하는데 아내와 떨어져 있는 게 힘들지 않냐'는 매체의 질문에 "우리의 사랑은 점점 더 강해지고 의미있을 것"이라고 답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중국의 연예 매체 시나연예에 따르면, 구준엽은 최근 싱가포르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서희원을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
구준엽은 해당 매체와 오는 31일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한 페스티벌 출연과 관련해 인터뷰를 진행했다.
구준엽은 ‘새해 첫날 밤 싱가포르에서 일을 해야 하는데 아내와 떨어져 있는 게 힘들지 않냐’는 매체의 질문에 “우리의 사랑은 점점 더 강해지고 의미있을 것”이라고 답한 것으로 전해졌다.
대만 배우인 아내 서희원이 자신과 국적이 다른 외국인이지만 언어, 문화 등 소통에 장벽을 딱히 느끼지는 않는다고 했다. 구준엽은 두 사람이 영어로 소통하면서 서로에게 한국어와 중국어를 알려주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사랑엔 언어와 문화의 차이가 없다”고 강조했다.
구준엽과 서희원은 지난 1998년 처음 만나 2년간 교제하다 결별했지만, 20년 만에 재회했다. 두 사람은 올해 초 깜짝 결혼을 발표해 국내 및 중국어권 연예계 및 누리꾼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구준엽은 대만과 한국을 오가며 활동 중이며 오는 31일 싱가포르 DJ 페스티벌에 참석한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뒤늦은 '대체공휴일' 지정에 인쇄소·디자이너 '발 동동' 왜?
- '확전 각오' 대통령의 질책, 국방장관에 "그동안 뭘 한거냐"
- "식당 운영권 뺏으려"..제주 핫플식당 대표 살인 전말
- 드론부대 4년전 설치, 김종대 "대통령 뭘 제대로 알아보시고.."
- 송중기 영국인 여친은 두 아이 엄마?… 열애→사생활 파헤치기 '우려'
- 하루에 -11% 한달 -44% 뚝뚝 떨어지는 테슬라 주가…왜
- "前여친 시신 짐가방에 버렸다"..옷장 시신 연쇄살인범 영장심사
- 이재명, 北무인기 침투에 "尹정부, 안방 여포 아닌가"
- '전직 검사' 홍준표 "죄 지었나? 명단 공개된들, 겁먹으면 졸장부"
- "중국인 다 죽이겠다"며 주먹질…독일서 한국인 혐오범죄 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