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kids"…박진영, 두 딸 등장에 공연도 중단한 채 함박웃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진영이 두 딸과 함께 행복을 만끽했다.
28일 박진영은 자신의 SNS에 "#JYPkids 처음으로 행복했던 공연 중단"이라는 글을 적었다.
박진영은 멘트를 하던 도중 어딘가를 바라보며 함박웃음 지었고, 이어 그의 두 딸이 무대 위에 등장했다.
박진영은 한걸음에 달려가 무릎을 꿇고 두 딸을 안아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가수 박진영이 두 딸과 함께 행복을 만끽했다.
28일 박진영은 자신의 SNS에 "#JYPkids 처음으로 행복했던 공연 중단"이라는 글을 적었다.
영상 속엔 최근 진행된 박진영 콘서트 현장이 담겨있다. 박진영은 멘트를 하던 도중 어딘가를 바라보며 함박웃음 지었고, 이어 그의 두 딸이 무대 위에 등장했다.
박진영은 한걸음에 달려가 무릎을 꿇고 두 딸을 안아줬다. 이를 향해 관객들의 환호성이 쏟아졌다.
이어 박진영은 "아빠 노래 한 번만 하고 갈게. 엄마한테 가 있어"라면서도 "이 상태에서 갑자기 이별 감정을 잡아야 하나"라고 웃음을 보였다.
해당 영상을 본 그룹 god 박준형은 "강아지들"이라며 애정 가득한 댓글을 남겼다.
박진영은 지난 2013년 9세 연하 연인과 결혼했다. 현재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