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행복했던 공연 중단"…콘서트 중 '딸바보' 된 박진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진영이 3년 만에 진행한 공연을 중간에 멈출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밝혔습니다.
오늘(28일) 박진영은 개인 SNS에 "처음으로 행복했던 공연 중단"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공유했습니다.
영상에서 박진영은 무대 위에서 다음 노래를 부르기 위해 감정을 잡으려고 노력하던 중이었고, 무대 뒤에서는 그의 두 딸이 서성이고 있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전민재 에디터] 가수 박진영이 3년 만에 진행한 공연을 중간에 멈출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밝혔습니다.
오늘(28일) 박진영은 개인 SNS에 "처음으로 행복했던 공연 중단"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공유했습니다.
영상에서 박진영은 무대 위에서 다음 노래를 부르기 위해 감정을 잡으려고 노력하던 중이었고, 무대 뒤에서는 그의 두 딸이 서성이고 있었습니다.
이어지는 관객들의 외침에 박진영은 딸들이 무대 위에 오른 것을 발견했고, 결국 공연을 멈추고 딸들을 꼭 끌어안았습니다.
박진영은 "아빠 노래 한 번만 하고 갈게. 엄마한테 가 있어~ 노래하고 갈게"라며 딸들을 무대 뒤로 다시 돌려보냈습니다.
이어 그는 "이 상태에서 갑자기 이별 감정을 잡아야 한다니"라고 말하며 무대를 이어갔습니다.
박진영 딸들의 깜짝 등장에 현장에 있던 관객들은 "귀여워"라며 환호했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도 "너무 귀여워요", "벌써 이렇게 컸네", "아빠가 된 박진영의 모습 보는 것도 좋다", "박진영 표정이 진심으로 행복해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박진영은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콘서트 'GROOVE BACK'(그루브 백)으로 팬들을 만났습니다.
그는 2013년 9세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습니다.
(사진= 박진영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송중기 열애상대 지목 케이티 루이스 손더스는 누구?
- 이정재, 금관문화훈장 받았다…배우로는 윤여정 이어 두 번째
- 유현주, 이루 '운전자 바꿔치기' 동승자 루머 부인 "관련없다…법적 조치"
- '나는 솔로' 10기 옥순 "아이가 아빠 찾을 때마다 가슴 무너져"
- '논스톱4' 출신 모델 겸 배우 예학영, 24일 사망…뒤늦게 알려진 비보
- 이미경 CJ 부회장, 美 할리우드 리포터 '2022 엔터테인먼트 여성 파워 100인' 선정
- '나는 솔로' 6기 영철, '순정파이터' 도전…합격 여부는?
- 박수홍 지킨 두 사람 밝혀졌다...아내 김다예+서울대 법대 출신 매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