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2022년 마지막 홈경기서 '2022 Adios 파티'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원 KT가 30일 서울 삼성과 홈경기에서 팬들과 함께 '2022 Adios 파티'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경기는 2022년 치르는 KT의 마지막 홈경기다.
경기가 끝나고 수원 소닉붐아레나 경기코트에서 연말 파티를 연다.
'스트리트 붐붐 파이터'라는 이름으로 파티에 참여한 소닉붐 팬(붐붐이)들 중 최고의 댄스왕도 뽑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맹봉주 기자] 수원 KT가 30일 서울 삼성과 홈경기에서 팬들과 함께 '2022 Adios 파티'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경기는 2022년 치르는 KT의 마지막 홈경기다. 경기가 끝나고 수원 소닉붐아레나 경기코트에서 연말 파티를 연다.
테라 맥주와 함께 하는 이 자리에서 소닉붐 응원단장의 디제잉과 소닉걸스 치어리더들과 함께 하는 댄스파티가 펼쳐진다. '스트리트 붐붐 파이터'라는 이름으로 파티에 참여한 소닉붐 팬(붐붐이)들 중 최고의 댄스왕도 뽑는다.
최신 아이패드가 상품으로 주어지는 댄스왕뿐만 아니라 에어팟프로, 고급 호텔 숙박권, 카페 기프트카드 등이 댄스 대결을 통해 참여한 팬들에게 주어진다.
농구코트에는 파티에 참여하는 20세 이상 팬들에게 맥주 1,000캔을 제공하기 위한 맥주 시음 부스가 설치된다. 화려한 조명과 흥겨운 음악으로 2022년을 보내는 연말 파티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경기에 입장한 관중 대상으로는 스페셜 기프트 추첨 행사가 열린다. 500만원 상당의 의료기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KT 구단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