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스타라인닷컴, 장애인부부 2쌍에 특별한 신혼여행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팬스타라인닷컴은 새해 1월 7일 장애인 부부 2쌍의 신혼여행을 후원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들 부부는 지난 6일 부산강서체육관에서 부산광역시 지체장애인협회가 주최한 제30회 부산장애인합동결혼식을 통해 연을 맺었다.
이재현 부산광역시 지체장애인협회 협회장 업무대행은 "2022년 부산장애인합동결혼식에서 탄생한 2쌍의 신혼부부도 팬스타드림호에서 잊지 못할 좋은 경험을 했으면 좋겠다"며 "지속적으로 후원해 주는 팬스타그룹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팬스타라인닷컴은 새해 1월 7일 장애인 부부 2쌍의 신혼여행을 후원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들 부부는 지난 6일 부산강서체육관에서 부산광역시 지체장애인협회가 주최한 제30회 부산장애인합동결혼식을 통해 연을 맺었다.
이들 부부는 팬스타라인닷컴의 도움으로 1박2일 일정의 원나잇크루즈에서 신혼여행을 즐기고, 멋진 추억을 쌓을 수 있게 됐다. 팬스타라인닷컴은 장애인부부들을 위해 바다가 보이는 최고급 객실인 디럭스스위트룸을 제공하고, 고급 와인을 선물할 예정이다.
팬스타라인닷컴은 2002년부터 매년 장애인 부부들의 신혼여행을 후원해 오고 있다.
부산 원나잇크루즈는 2만2000톤급 팬스타드림호를 타고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을 출발해 태종대, 오륙도, 광안리, 해운대 등 해안명소를 둘러보고 아름다운 불꽃쇼와 다양한 공연을 즐기는 1박 2일 일정의 해양관광 상품이다.
이재현 부산광역시 지체장애인협회 협회장 업무대행은 “2022년 부산장애인합동결혼식에서 탄생한 2쌍의 신혼부부도 팬스타드림호에서 잊지 못할 좋은 경험을 했으면 좋겠다”며 “지속적으로 후원해 주는 팬스타그룹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팬스타라인닷컴 관계자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구분 없는 평등한 사회공동체 구현의 원동력이라는 취지에 함께하고자 매년 신혼여행을 지원하고 있다”며 “행복한 신혼여행으로 기억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대원기자 yun1972@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LG "한 판 붙자" 대화면 게이밍 모니터 격돌
- 다누리 달 궤도 진입 최종 성공...우주탐사 시대 본격 개막
- 추경호 "새해 전기·가스요금 인상 폭 상당할 것…취약계층 부담 최소화"
- 방통위 압수수색 상임위원실로 확대…TV조선 재승인 차질?
- '차세대 이차전지 도전재 준비 끝" 제이오, 1000톤 규모 탄소나노튜브 공장 완성
- [ET시론]우크라이나 전쟁과 반도체 패권
- [업무보고]과기정통부 "글로벌 과학강국·디지털 모범국가 실현"
- 전국 곳곳서 5G 28㎓ 서비스 사라져...KT 111대, LG유플러스 342대
- 패션 플랫폼, 흑자 전환 '생존게임'
- [특별인터뷰] 전성배 IITP원장 "ICT R&D 과제별 원스톱체계 도입, 6대 핵심기술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