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세가 왜 거기서 나와…곤룡포 입고 '서프라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정세가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 깜짝 출연한다.
28일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이하 서프라이즈) 측은 오는 2023년 1월 1일 방송의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주목할 건 영조 역에 배우 오정세가 출연했다는 부분이다.
한편,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오정세가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 깜짝 출연한다.
28일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이하 서프라이즈) 측은 오는 2023년 1월 1일 방송의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과 함께 ‘조선시대에서 출세하는 방법은? 열공도, 아빠 찬스도 아닌 잔머리!!! 데구르르..거기 잔머리 굴러가유~!!! 잔머리 굴리다 영조한테 딱 걸린 이 남자! 그의 운명은...?’이라는 설명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부에 재능이 없는 선비 이문원은 과거 시험을 보기로 결심했고, 과거시험장에서 특별 출제자로 나선 영조를 보게 됐다. 이문원은 공부도 안한 사람이 어떻게 과거에 붙냐는 주위의 반응에도 “다 방법이 있지”라고 자신만만해 했지만 깐깐한 영조의 심기를 건드렸다.
영상에서 주목할 건 영조 역에 배우 오정세가 출연했다는 부분이다. 오정세는 깜짝 출연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고, 근엄하고 카리스마 있는 영조를 연기하며 시선을 모았다. 오정세의 ‘서프라이즈’ 속 연기에 궁금증이 집중된다.
한편,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