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조규성 안경, 내가 쓰면 금융사기” 패완얼 인증 (유퀴즈)

김지우 기자 2022. 12. 28. 14: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선공개 캡처



축구선수 조규성의 안경에 현장이 초토화된다.

28일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조규성이 출연한 174회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유퀴즈’에 출연한 조규성은 깔끔한 블랙 니트에 패셔너블한 안경을 착용해 훈훈한 남친룩을 선보였다.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MC 조세호가 “어떤 패션을 제일 좋아하세요?” 묻자, 조규성은 “깔끔한데 포인트가 있는 것. 오늘도 올블랙에 화이트를 섞고 안경으로 포인트를 줬다”고 밝혔다.

그러자 유재석은 “이런 안경, 제가 늘 얘기하지만 아무나 안 어울린다. 이거 제가 쓰면 금융 범죄다. 금융 사기다. 조규성 선수가 쓰니까 멋있죠?”라며 조규성의 안경을 직접 써봤다. 다소 독특한(?) 안경을 쓴 유재석의 모습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 유재석은 “이거 봐봐 금융 사기예요”라며 다시 한번 ‘패완얼’을 증명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선공개 캡처



조세호가 해당 안경을 쓰자 의외로 괜찮은 반응이 이어졌다. 조규성 역시 “괜찮은데요?”라며 호응하고, 유재석도 “나쁘지 않네”라며 “이 안경이 창녕 조씨에게 잘 어울린다”고 덧붙였다. 이에 조세호는 “출처를 알려주시면 구입하겠다”며 급 마무리했다.

한편 조규성이 출연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174회는 오늘(28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