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영석,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출연 확정…김민재와 대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영석이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시즌2에 출연해 김민재와 대립한다.
소속사 티에이치컴퍼니는 28일 "강영석이 tvN 새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시즌2(극본 박슬기, 연출 박원국, 이하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에 전강일 역으로 합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강영석이 새롭게 합류한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는 2023년 1월 11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사극으로 돌아온 강영석 "재밌게 촬영 중"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강영석이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시즌2에 출연해 김민재와 대립한다.
소속사 티에이치컴퍼니는 28일 "강영석이 tvN 새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시즌2(극본 박슬기, 연출 박원국, 이하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에 전강일 역으로 합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지난 9월 종영한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시즌1은 상처받은 이들의 아픔을 어루만지는 것은 물론, 그 원인까지 뿌리 뽑은 심의 3인방의 활약으로 매회 유쾌한 웃음과 따스한 감동을 안긴 바 있다.
이에 힘입어 시즌2로 돌아오게 된 작품이다. 이번에는 유세풍(김민재 분)이 어떠한 스토리를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강영석은 극 중 내의원 수석침의 출신인 유세풍이 있는 의원을 감찰하러 온 감찰단 전강일을 연기한다. 유세풍과 대립구도를 가진 인물로서 두 사람이 어떤 라이벌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강영석은 소속사를 통해 "오랜만에 찍는 사극이라 재미있게 촬영 중"이라며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강영석은 연극 무대 데뷔 후 다양한 영역에서 쌓아 온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tvN '백일의 낭군님' '화양연화' '군검사 도베르만', JTBC '언더커버' 등에 출연해 입지를 다졌다. 특히 지난 7월 종영한 JTBC '인사이더'에서는 장선오 역을 맡아 선 굵은 연기를 보여주며 존재감을 펼친 바 있다.
강영석이 새롭게 합류한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는 2023년 1월 11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F현장] 김경수 "노무현 '대연정 정신' 되돌아봐야 할 때"
- 尹대통령, 北 무인기 대응 실패 '격노'…"기강 해이, 훈련 부족"
- MB, 구속부터 사면까지...4년 9개월 만에 '자유의 몸' [TF사진관]
- 모델 출신 배우 예학영 사망, 뒤늦은 비보에 충격
- 대법 "배수지 '국민호텔녀' 댓글은 모욕죄 성립"
- [탐사이다] 당하는 사람만 바보?...'피해 구제 난망' SNS 사기(하)
- 코인 과세 유예에 한숨 돌렸지만…가상자산 업계 "아직 갈 길 멀다"
- 베일 벗은 엔씨소프트 신작 'TL'…김택진 대표 "모두 즐기도록 개발"
- "이게 현대차다. 현대자동차" 91m 추락한 '아반떼N' 탑승자 큰 부상 없어
- [원세나의 연예공:감] '결혼 지옥' 결방 결정, '언 발에 오줌 누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