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생의료재단, 희망드림 장학금 전달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생의료재단은 27일 '제9회 자생 희망드림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희망드림 장학금 전달은 서울을 포함한 전국 자생한방병원에서 동시에 진행했다.
이날 서울 광화문, 대전, 부산, 부천, 안산, 인천, 일산자생한방병원에서는 병원별로 희망드림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학금 전달식에는 전국 17개 자생한방병원이 참여해 총 44명의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희망드림 장학금 재원은 10월 실시한 ‘희망드림 자선 바자회’를 통해 마련했다.
희망드림 장학금 전달은 서울을 포함한 전국 자생한방병원에서 동시에 진행했다. 이날 서울 광화문, 대전, 부산, 부천, 안산, 인천, 일산자생한방병원에서는 병원별로 희망드림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에 앞서 26일에는 분당, 대구, 울산자생한방병원에서 전달식을 했으며 올해 안으로 창원, 천안, 청주, 해운대에서도 장학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자생의료재단 박병모 이사장은 “희망드림 장학금 전달식은 매해 연말이면 빠질 수 없는 자생의료재단의 주요한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라며 “가정 형편으로 인해 학업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이 훌륭한 인재로 자라나는 데 좋은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생의료재단의 희망드림 장학사업은 2014년부터 매년 저소득층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해 올해까지 총 220명의 장학생을 배출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수저 부인’ 배수진, 악플에 “기분 좋지 않아”
- 김다예 “혹시 ♥박수홍 극단적 선택 할까봐…” 눈물의 고백(조선의 사랑꾼)[TV종합]
- “최여진과 여사친? 여친?”…‘첫 출연’ 이규한, 4차원 매력 폭발(신랑수업)
- 예지원, 길거리서 성욕 풀어…표지판 붙들고 봉춤 (두뇌공조)
- 예학영 24일 사망…‘논스톱4’ 등 출연한 모델 출신 배우[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