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테크놀로지, ‘맘스타민 HMO 패밀리’ 신제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유올리고당(HMO) 전문기업 에이피테크놀로지가 '맘스타민 HMO 패밀리'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피테크놀로지는 맘스타민을 비롯해 분유, 건기식, 제과, 음료 등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글로벌 기업의 발판을 다지고 있다.
에이피테크놀로지 관계자는 "맘스타민 패밀리는 온 가족이 모두 함께 먹을 수 있도록 투에프엘과 유산균 비율을 최적화 설계해 출시한 제품"이라며 "미국뿐만 아니라 중국,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 신제품을 판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모유올리고당(HMO) 전문기업 에이피테크놀로지가 ‘맘스타민 HMO 패밀리’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맘스타민은 모유올리고당 핵심성분인 투에프엘(2’-FL) 기반의 건강식품 브랜드다. 미국 아마존, 드러그스토어 입점을 시작으로 최근 싱가폴,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에서 인허가를 획득했다. 현지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 중이며 최근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에도 입점했다.
100여편의 SCI(E)급 논문에 따르면 투에프엘은 전 연령대에서 장 운동을 직접적으로 증가시켜 장 건강에 효과적이며 바이러스 배출을 통해 면역에 도움을 준다. 또한 비피도박테리움의 활성화, 장 내 환경의 산성화 등을 일으켜 유해균이 자라지 못하는 환경을 구축한다. 뇌세포 강화, 근 감소증 개선 등의 효과도 다양한 실험을 통해 입증했다.
투에프엘 기술은 지난해 한국 최초로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안전원료인증(GRAS)과 유럽 식품 안전청(EFSA)의 노블푸드(Novel Food) 인증을 획득했다. 미국, 일본 등 7개국에서 특허 등록을 받았다. 에이피테크놀로지는 맘스타민을 비롯해 분유, 건기식, 제과, 음료 등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글로벌 기업의 발판을 다지고 있다.
에이피테크놀로지 관계자는 “맘스타민 패밀리는 온 가족이 모두 함께 먹을 수 있도록 투에프엘과 유산균 비율을 최적화 설계해 출시한 제품”이라며 “미국뿐만 아니라 중국,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 신제품을 판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모유올리고당 효능과 우수성을 기반으로 적용 제품군을 늘려 국내외 시장을 선점하고 글로벌 바이오기업으로 도약하겠다”며 “글로벌 모유올리고당 선도기업으로서 다양한 제품군을 확보해 큰 폭의 매출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정현 (seij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軍, 병장 월급 2025년까지 150만원 구체화 계획…"복무여건 개선"
- 드론부대 4년전 설치, 김종대 "대통령 뭘 제대로 알아보시고.."
- 택시기사 살인범 추가 진술.."사이코패스 성격"
- 갑작스러운 비보…예학영 누구? 모델 출신 배우로 주목
- 커피에 마약 탄 뒤 '내기 골프'…3천만원 뜯은 일당, 징역 2년
- "중국인 다 죽이겠다"며 주먹질…독일서 한국인 혐오범죄 피해
- 의붓딸 성추행 논란 ‘오은영 결혼지옥’… 과징금 1억 물 수도
- 시가총액 20위 추락…'테슬라 신드롬' 왜 흔들리나
- '전직 검사' 홍준표 "죄 지었나? 명단 공개된들, 겁먹으면 졸장부"
- 9년 전 음주운전 걸려서…영관급 '진급' 대신 '징계' 받은 대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