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에이프 워즈’ 사전 공개테스트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래곤플라이(030350)는 신작 1인칭 슈팅(FPS) 게임 '스페셜포스 에이프 워즈'(SFAW)가 사전 공개테스트(Pre-OBT)를 오는 29일부터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스페셜포스 에이프 워즈'는 내년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드래곤플라이의 자회사 디에프체인가 퍼블리싱하는 신작이다.
'스페셜포스 에이프 워즈'는 유인원(APE)간 전쟁을 뜻하며, 기존 스페셜포스 시리즈에서 활약했던 오리지널 캐릭터 12종과 제3의 종족인 유인원 1종이 새롭게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페셜포스 에이프 워즈’는 내년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드래곤플라이의 자회사 디에프체인가 퍼블리싱하는 신작이다. 우선 필리핀 지역에 선행 공개 후 정식으로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스페셜포스 에이프 워즈’는 유인원(APE)간 전쟁을 뜻하며, 기존 스페셜포스 시리즈에서 활약했던 오리지널 캐릭터 12종과 제3의 종족인 유인원 1종이 새롭게 공개된다.
기존 스페셜포스의 현대적 배경과는 다르게 시공간적 한계를 초월한 판타지 세계에 등장하는 몬스터들을 처치하며 최후의 승자를 가려내는 서바이벌 장르다.
이번 Pre-OBT에는 개인전 모드로 공개되며, 추후 정식 오픈에 맞춰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2인 팀전, 5인 팀전 모드가 추가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Pre-OBT 서비스 기간 동안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공식적으로 게임을 오픈할 예정”이라며 “신선한 재미를 더 해줄 새로운 캐릭터 APE의 등장으로 한층 더 흥미로워진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軍, 병장 월급 2025년까지 150만원 구체화 계획…"복무여건 개선"
- 드론부대 4년전 설치, 김종대 "대통령 뭘 제대로 알아보시고.."
- 택시기사 살인범 추가 진술.."사이코패스 성격"
- 갑작스러운 비보…예학영 누구? 모델 출신 배우로 주목
- 커피에 마약 탄 뒤 '내기 골프'…3천만원 뜯은 일당, 징역 2년
- "중국인 다 죽이겠다"며 주먹질…독일서 한국인 혐오범죄 피해
- 의붓딸 성추행 논란 ‘오은영 결혼지옥’… 과징금 1억 물 수도
- 시가총액 20위 추락…'테슬라 신드롬' 왜 흔들리나
- '전직 검사' 홍준표 "죄 지었나? 명단 공개된들, 겁먹으면 졸장부"
- 9년 전 음주운전 걸려서…영관급 '진급' 대신 '징계' 받은 대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