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MBC 방송연예대상' 영광의 베스트 커플상 주인공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예능을 빛낸 찰떡 케미 대장들 중 최고의 커플이 될 주인공에 관심이 솟구치고 있다.
내일(29일) 밤 8시 30분에 진행되는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최고의 커플을 가리는 베스트 커플상 투표가 오늘(28일) 자정 마감을 앞두고 있는 것.
MBC 예능을 빛낸 영광의 베스트 커플상 주인공은 12월 29일(목) 저녁 8시 30분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예능을 빛낸 찰떡 케미 대장들 중 최고의 커플이 될 주인공에 관심이 솟구치고 있다.
내일(29일) 밤 8시 30분에 진행되는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최고의 커플을 가리는 베스트 커플상 투표가 오늘(28일) 자정 마감을 앞두고 있는 것.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은 대세 예능인들이 모두 모여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가장 큰 즐거움을 전했던 순간들을 돌아보는 자리로 지난 16일(금)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자들이 직접 뽑는 '베스트 커플상' 부문의 투표를 시작했다.
특히 세대를 초월한 앙숙 팀워크를 뽐내는 '라디오스타'의 김구라와 안영미는 물론 '안싸우면 다행이야'부터 '안정환의 히든 카타르'까지 찰떡 콤비의 진수를 보여준 안정환과 김성주, 일명 '파친남(파김치에 미친 남자)'을 탄생시키며 뜻밖에 케미를 터트린 '전지적 참견 시점'의 이영자와 전현무의 조합이 눈길을 끈다.
또 '놀면 뭐하니?'에서 설정과 찐 설렘을 오가는 비즈니스 커플 이이경과 이미주, '팜유 패밀리'를 결성한 '나 혼자 산다'의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 그리고 '구해줘! 홈즈', '라디오스타',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활약 중인 현실 남매 조나단과 파트리샤와 '호적메이트'에서 '핏줄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쌍둥이 형제 조준호, 조준현까지 쟁쟁한 후보들이 포진된 상황.
과연 2022년 예능계를 빛낸 찰떡 케미 대장들 중 시청자들이 뽑은 최고의 베스트 커플은 누가 차지하게 될지 궁금해지고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
- 안문숙 모친상 "엄마 방에도 못 들어가"…박원숙은 경찰서行 고백(같이삽시다)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
- 래퍼 최하민 "남자아이 변 먹으려"…성추행 1심 "우발적 범행 집유"
- 40대 여배우 칼부림 남편, 살인미수 혐의 구속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