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X김호중, 국악과 성악 만남이라니…환상의 듀엣 무대(복덩이들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가인, 김호중이 환상적인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12월 28일 TV조선에 따르면 이날 방송되는 예능 '복덩이들고(GO)'에서 '복덩이 게스트하우스'를 운영하게 된 복남매의 좌충우돌 일일 사장 도전기가 공개된다.
복남매의 환상 듀엣과 광란의 앙코르 댄스 파티가 난무한 제주도 나눔 현장은 28일 오후 10시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송가인, 김호중이 환상적인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12월 28일 TV조선에 따르면 이날 방송되는 예능 ‘복덩이들고(GO)’에서 ‘복덩이 게스트하우스’를 운영하게 된 복남매의 좌충우돌 일일 사장 도전기가 공개된다.
게스트 하우스 운영은 물론 방문 자체가 처음인 복남매는 허둥지둥 헤매는 것도 잠시, 친절함과 복덩이표 특급 서비스로 여행객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했다.
쉬는 시간 '복덩이들고(GO)'에 도착한 수많은 사연을 하나씩 읽어나가던 복덩이 남매는 노래 선물을 전달하기 위해 즉흥적으로 복 나눔 배송을 하러 떠났다.
우여곡절 끝에 도착한 나눔 장소는 바로 ‘제1회 마을 음악 축제’가 열리는 한원리였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어마어마한 인파가 몰린 대규모 객석에 천하의 송가인, 김호중도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무대에 오르자 언제 긴장했냐는 듯 고품격 라이브를 선보였다.
첫 곡부터 앙코르가 터져 나온 뜨거운 현장 분위기를 이어 복남매의 '한 오백년' 듀엣 무대가 즉흥적으로 펼쳐졌다. 구성진 민요 가락 위에 국악과 성악이 어우러진 복남매의 환상적인 하모니가 더해져 레전드 무대를 완성하는 한편, 관객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
복남매의 환상 듀엣과 광란의 앙코르 댄스 파티가 난무한 제주도 나눔 현장은 28일 오후 10시 방송에서 공개된다.
(사진=TV조선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英 연인 둘러싼 설설설, 침묵만이 능사인가[이슈와치]
- ‘송중기 여친’ 지목된 케이티 사운더스, 딸 있다? 10년 전 임신 D라인 포착
- ‘대입 5관왕’ 박남정 딸→과학고·서울대, 자식농사 대박난 ★[스타와치]
- 송중기, 1년 열애 전에도 케이티 사운더스와 인연…‘보코니 대학교 동문’ 깜짝
- 故홍종명 오늘(28일) 10주기, 장기기증으로 8명 살린 가수
- 박수홍, 23살 연하 ♥김다예 SNS 계정도 공개→금슬 자랑 신난 신혼
- 전다빈, 이혼 후 싱글남 연애 “예스” 연예인 활동은 “배우 안 한다”
- 안서영 “18세 임신→모로코 남친 추방당해 홀로 출산”(고딩엄빠2)
- 이혜성, 호불호 갈린 ‘재벌집’ 마지막 회 감상평 “윤회 사상 흥미로워”
- “시청자 기만” 영숙에 응답 없는 ‘나는 솔로’, 책임의식 실종[TV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