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션브이, 오늘 미니 4집 '팬텀' 발매…'오페라의 유령' 모티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웨이션브이(WayV)'의 네 번째 미니앨범 '팬텀(Phantom)'이 베일을 벗는다.
28일 소속사 레이블 V에 따르면 웨이션브이 네 번째 미니앨범 '팬텀'은 이날 오후 6시(한국시간 기준)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타이틀곡 '팬텀'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과 빌리빌리 WayV 채널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그룹 '웨이션브이(WayV)'의 네 번째 미니앨범 '팬텀(Phantom)'이 베일을 벗는다.
28일 소속사 레이블 V에 따르면 웨이션브이 네 번째 미니앨범 '팬텀'은 이날 오후 6시(한국시간 기준)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타이틀곡 '팬텀'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과 빌리빌리 WayV 채널에서 공개된다. 이날 음반도 발매된다.
타이틀곡 '팬텀'은 아방가르드한 요소들과 유려한 보컬 화성 그리고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가 인상적인 트랩 힙합 베이스의 댄스 팝 곡으로, 가사에는 역경과 고난을 '팬텀'에 비유해 그것에 조종당하지 않고 이겨내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으며, 멤버들의 짙은 감성과 한층 성숙해진 보컬이 어우러졌다.
뮤직비디오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을 모티브로 제작, 웅장하고 강렬한 곡과 규모 있는 세트, 화려한 영상미가 어우러져 마치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웨이션브이는 이날 오후 5시(한국시간 기준) 유튜브, 웨이보 등을 통해 새 앨범 발매 기념 '웨이션브이 '팬텀' 카운트다운 라이브(WayV 'Phantom' Countdown Live)'도 진행, 앨범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6세 주병진, 22살 연하 ♥최지인과 결혼? 자녀운 봤다
- 박나래, ♥︎양세형과 열애설에 입 열었다 "루머 아냐"
- 클라라, 확 달라진 외모…성형 의혹에 민낯 공개
- 김준호, ♥김지민에 '2캐럿 다이아' 프러포즈…"가격 듣고 귀 빨개져"
- "김건희 방문한 곳이냐"…尹 자문의 성형외과, 별점 테러
- 박하선, 지하철 불법촬영 당해 "치마 밑으로 카메라가…"
- 이세영, 얼굴 전체 성형 후 근황…여대생 미모
- '김태희♥' 비, 안타까운 소식…"여러분 죄송합니다"
- 대형 방송 사고 김태리…SBS연기대상서 "MBC…"
- "반쯤 누워 게임만 했다"…송민호 '부실복무' 주장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