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더블유캐드코리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1000만원 후원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퓨터설계 소프트웨어(CAD) 전문기업 지더블유캐드코리아(대표 최종복)는 연말 연시를 맞이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2022 산타원정대'에 기부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산타원정대는 복지기관에 있는 어린이들이 즐거운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금이나 문화활동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지더블유캐드코리아는 어린이들에게 뜻깊은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고자 1000만원을 후원해 아이들의 밝은 미래와 성장을 응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퓨터설계 소프트웨어(CAD) 전문기업 지더블유캐드코리아(대표 최종복)는 연말 연시를 맞이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2022 산타원정대'에 기부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산타원정대는 복지기관에 있는 어린이들이 즐거운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금이나 문화활동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지더블유캐드코리아는 어린이들에게 뜻깊은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고자 1000만원을 후원해 아이들의 밝은 미래와 성장을 응원했다.
지더블유캐드코리아는 매년 후원 기관을 통해 사회적 약자를 지원하고 있다. 지난해에도 경상북도 울진·강원도 삼척 지역에 발생한 산불 피해 주민들과 우크라이나 전쟁 피난민들을 위해 1000만원 상당의 구호 성금을 지원한 바 있다.
지더블유캐드코리아 관계자는 “올해는 경제적 어려움 때문에 일상 속 작은 소원들을 말하지 못했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후원했다”면서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 문화를 적극적으로 확산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LG "한 판 붙자" 대화면 게이밍 모니터 격돌
- 추경호 "새해 전기·가스요금 인상 폭 상당할 것…취약계층 부담 최소화"
- 엔켐, 세계 전해액 시장 '톱3' 눈앞
- 산업부, 미래차 등 49개 기업 사업재편계획 승인…2년연속 100개 기업 넘어
- 100m 협곡 추락한 美 커플…"현대 엘렌트라N과 아이폰14가 우릴 살렸다"
- "어차피 경찰 못 와"...'폭설마비' 美 버펄로 약탈 기승
- 다누리 달 궤도 진입 최종 성공...우주탐사 시대 본격 개막
- 테슬라 주가 이번엔 11%↓…"올들어 69% 떨어졌다"
- 철도연, '대심도 터널 수직구' 건설 기간 단축 신기술 개발
- 우크라, 러軍 탱크 수백대 노획했지만 '골칫거리'...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