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일자리 창출 우수 강소기업’ 10곳에 인증패 수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시가 28일 오후 울산시청에서 '2022년 일자리 창출 우수 강소기업'에 인증패를 수여하고 해당 기업에는 2000만원의 근무환경개선금도 지원한다고 밝혔다.
울산시 관계자는 "지역 일자리 창출 분위기를 확산하고 기업 내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일자리 창출 우수 강소기업을 지속적으로 선정할 계획"이라며 "지역 고용문화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해 일자리 창출 우수 강소기업은 지난 9월부터 공고를 거쳐 1차 서류심사, 2차 현지실사와 3차 심사위원회 심의를 통해 선정됐다.
선정기업은 ㈜옛간, ㈜브랜드뉴, ㈜농부하우스, ㈜대명엘리베이터, 덕산하이메탈㈜, 시스테크㈜, ㈜켐프, ㈜유성이엔지, ㈜우리같이, 건우엔텍 등 10개사다.
일자리 창출 우수 강소기업은 일자리 창출, 고용안정, 근로 복지환경과 일·생활균형, 기업 건전성 등이 우수한 기업으로 본사 소재지가 울산이며 2년 이상 운영 중인 종사자 10인 이상 중소기업이 해당된다.
업종은 제조업, 제조업 관련 서비스업, 지식서비스업, 전시 복합 산업(마이스업) 등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지역 일자리 창출 분위기를 확산하고 기업 내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일자리 창출 우수 강소기업을 지속적으로 선정할 계획”이라며 “지역 고용문화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울산=김태현 기자 kthyun2077@naver.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수저 부인’ 배수진, 악플에 “기분 좋지 않아”
- 김다예 “혹시 ♥박수홍 극단적 선택 할까봐…” 눈물의 고백(조선의 사랑꾼)[TV종합]
- “최여진과 여사친? 여친?”…‘첫 출연’ 이규한, 4차원 매력 폭발(신랑수업)
- 예지원, 길거리서 성욕 풀어…표지판 붙들고 봉춤 (두뇌공조)
- 예학영 24일 사망…‘논스톱4’ 등 출연한 모델 출신 배우[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