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가요대제전서 '신사다운 스페셜무대' 예고…'온국민 내 사람들 향한 흥 응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영탁이 대중의 2022년 피날레를 신사다운 스페셜 스테이지로 함께할 전망이다.
28일 밀라그로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영탁이 오는 31일 밤 8시40분 방송될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2022 MBC 가요대제전'은 'With Love'를 주제로 올 한해 활약했던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무대가 될 예정이다.
영탁은 '2022 MBC 가요대제전'에서 히트곡인 '신사답게'와 '머선129' 두 곡을 앞세운 새로운 스페셜 무대를 펼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영탁이 대중의 2022년 피날레를 신사다운 스페셜 스테이지로 함께할 전망이다.
28일 밀라그로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영탁이 오는 31일 밤 8시40분 방송될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2022 MBC 가요대제전'은 ’With Love’를 주제로 올 한해 활약했던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무대가 될 예정이다.
영탁은 '2022 MBC 가요대제전'에서 히트곡인 ’신사답게‘와 ’머선129‘ 두 곡을 앞세운 새로운 스페셜 무대를 펼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는 올해 데뷔 첫 정규앨범 MMM의 발표와 함께 전국투어 TAK SHOW를 통해 국민적 흥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한 영탁의 새해 응원 격으로 와닿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영탁은 내년 상반기에 방영 예정인 JTBC '힘쎈여자 강남순'을 촬영중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싱어송라이터 그룹 LAS(라스), 오늘(28일) 'RUN RUN' 발매... 프라우드먼과 컬래버
- '솔로지옥2', 또 다른 뉴페이스 2명 등장…팽팽한 긴장감
- '에덴2' 조이건 침대로 넘어간 이서연 "오빠는 안정감 느끼게 해줘"
- 삼성·LG "한 판 붙자" 대화면 게이밍 모니터 격돌
- 추경호 "새해 전기·가스요금 인상 폭 상당할 것…취약계층 부담 최소화"
- 엔켐, 세계 전해액 시장 '톱3' 눈앞
- 100m 협곡 추락한 美 커플…"현대 엘렌트라N과 아이폰14가 우릴 살렸다"
- "어차피 경찰 못 와"...'폭설마비' 美 버펄로 약탈 기승
- 다누리 달 궤도 진입 최종 성공...우주탐사 시대 본격 개막
- 테슬라 주가 이번엔 11%↓…"올들어 69% 떨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