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영국인 여친은 두 아이 엄마?… 열애→사생활 파헤치기 '우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가 열애를 공개한 후 열애 상대인 영국인 여자친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문제는 이 여성에 대한 사생활까지 들추며 지나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다.
송중기의 소속사는 지난 26일 "송중기는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길 바란다"고 열애를 알렸다.
송중기의 열애가 알려진 후 송중기의 열애 상대가 누군지에 관심이 쏠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중기의 소속사는 지난 26일 “송중기는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길 바란다”고 열애를 알렸다.
송중기의 열애가 알려진 후 송중기의 열애 상대가 누군지에 관심이 쏠렸다. 당초 비연예인이라고 알려졌으나,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1984년생 영국 출신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라는 주장이 제기된 것.
송중기가 지난 9월 개최된 ‘APAN STAR AWARDS’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 우리 날라, 마야, 안테스”라고 소감을 밝혔는데 케이티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마야 안테스는 그의 반려견을 언급한 것이라는 추측도 더해졌다.
또한 송중기의 여자친구가 현재 임신 중이며, 두 사람이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설’까지 등장했다.
송중기의 여자친구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라는 추측이 제기되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과거 임신 모습이 공개, 10살 된 딸이 있다는 주장까지 나왔다.
열애 인정 후 두 사람에 대한 ‘설’들이 이어지고 있지만, 소속사 측은 “교제 사실 외에는 확인해드릴 수 있는 게 없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취하고 있다.
2008년 영화 ‘쌍화점’을 통해 데뷔한 송중기는 드라마 ‘트리플’,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성균관 스캔들’, ‘뿌리 깊은 나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태양의 후예’, ‘빈센조’, 영화 ‘늑대소년’, ‘군함도’, ‘승리호’ 등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톱’자리에 오른 한류스타다. 그의 인기가 높은 만큼, 사생활에 대한 관심까지 도를 넘어가는 것이다. 특히 현재는 연예계 생활을 은퇴하고 비연예인으로 살아가고 있는 여자친구의 사생활 파헤치기로 변질돼 우려를 낳고 있다. 스타를 향한 사랑과, 그의 사생활 침해에 대한 구분이 필요한 시점이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軍, 병장 월급 2025년까지 150만원 구체화 계획…"복무여건 개선"
- 드론부대 4년전 설치, 김종대 "대통령 뭘 제대로 알아보시고.."
- 택시기사 살인범 추가 진술.."사이코패스 성격"
- 갑작스러운 비보…예학영 누구? 모델 출신 배우로 주목
- "前여친 시신 짐가방에 버렸다"..옷장 시신 연쇄살인범 영장심사
- "중국인 다 죽이겠다"며 주먹질…독일서 한국인 혐오범죄 피해
- 의붓딸 성추행 논란 ‘오은영 결혼지옥’… 과징금 1억 물 수도
- 시가총액 20위 추락…'테슬라 신드롬' 왜 흔들리나
- '전직 검사' 홍준표 "죄 지었나? 명단 공개된들, 겁먹으면 졸장부"
- 9년 전 음주운전 걸려서…영관급 '진급' 대신 '징계' 받은 대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