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춘장 넣고도 단돈 500원…홈플러스, 짜장라면 '이춘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플러스는 춘장 함량을 대폭 높여 맛을 강화하면서도 가격은 1봉에 500원으로 가성비까지 갖춘 짜장라면 신상품 '이춘삼'을 오는 29일부터 전국 홈플러스 모든 매장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춘삼'은 '이것이 리얼 춘장 39.6%'의 첫 글자를 딴 이름으로 단순한 저가라면이 아니라 진짜 춘장을 담은 짜장라면이다.
39.6%에 달하는 춘장 함유량은 현재 홈플러스에서 판매하는 짜장라면 중 가장 높은 수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물가 안정 기여 위해 삼양식품과 협업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홈플러스는 춘장 함량을 대폭 높여 맛을 강화하면서도 가격은 1봉에 500원으로 가성비까지 갖춘 짜장라면 신상품 ‘이춘삼’을 오는 29일부터 전국 홈플러스 모든 매장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밀가루·유지류 등의 국제적인 원물 가격 인상에 따른 여파로 대표 서민음식으로 꼽히는 라면 가격 또한 10~15% 가량 인상됐다. 이에 홈플러스는 삼양식품과 협업해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면서도 높은 품질로 이번 제품을 선보였다.
‘이춘삼’은 ‘이것이 리얼 춘장 39.6%’의 첫 글자를 딴 이름으로 단순한 저가라면이 아니라 진짜 춘장을 담은 짜장라면이다. 39.6%에 달하는 춘장 함유량은 현재 홈플러스에서 판매하는 짜장라면 중 가장 높은 수준이다.
과립 스프가 아닌 액상스프를 사용해 조리 시 짜장스프가 뭉치지 않고 골고루 섞을 수 있고, 춘장을 비롯한 재료들을 통째로 갈아 압축된 짜장 맛을 냈다.
다음달 11일까지는 온라인몰에서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이건우 홈플러스 가공식품팀 바이어는 “이춘삼은 홈플러스가 연중 시행 중인 물가안정을 위한 노력의 결과물”이라며 “가격 뿐 아니라 품질에서도 고객들을 만족 시킬 수 있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軍, 병장 월급 2025년까지 150만원 구체화 계획…"복무여건 개선"
- 드론부대 4년전 설치, 김종대 "대통령 뭘 제대로 알아보시고.."
- 택시기사 살인범 추가 진술.."사이코패스 성격"
- 갑작스러운 비보…예학영 누구? 모델 출신 배우로 주목
- "前여친 시신 짐가방에 버렸다"..옷장 시신 연쇄살인범 영장심사
- "중국인 다 죽이겠다"며 주먹질…독일서 한국인 혐오범죄 피해
- 의붓딸 성추행 논란 ‘오은영 결혼지옥’… 과징금 1억 물 수도
- 시가총액 20위 추락…'테슬라 신드롬' 왜 흔들리나
- '전직 검사' 홍준표 "죄 지었나? 명단 공개된들, 겁먹으면 졸장부"
- 9년 전 음주운전 걸려서…영관급 '진급' 대신 '징계' 받은 대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