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운곡특화농공단지 조성···오는 2025년 준공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곡성군이 지난 27일 곡성군 오산면 운곡리 현장에서 운곡특화농공단지 조성사업 기공식을 개최했다.
이상철 곡성군수, 윤영규 곡성군의회 의장, 진호건 전라남도의회 의원, 지역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운곡특화농공단지 조성사업의 성공을 기원했다.
이상철 곡성군수는 기념사를 통해 "운곡특화농공단지에 전국의 우수한 기업체가 많이 입주하여 마음껏 역량을 펼칠 수 있길 바란다. 또한 지역의 유능한 인재들이 일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곡성군 오산효타악놀이팀의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내빈소개, 개식 선언 및 국민의례, 경과보고, 기념사, 축사, 시삽 순으로 진행됐다.
이상철 곡성군수, 윤영규 곡성군의회 의장, 진호건 전라남도의회 의원, 지역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운곡특화농공단지 조성사업의 성공을 기원했다.
운곡특화농공단지는 2013년 9월 특화농공단지 예정지를 확정하고 2016년 7월 지정 고시했다. 이후 사업 추진방식을 민간개발에서 공영개발로 전환하고 2020년 10월 개발계획 변경 고시했다.
운곡특화농공단지는 총사업비 264억 원을 투입해 25필지의 산업용지와 공공폐수처리시설 등 전체 개발 면적 182,590㎡의 규모로 2025년 준공 예정이다.
곡성군은 2022년부터 2025년까지 식료품과 전기전자 제조업 분야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분양을 추진한다. 유망기업을 유치하여 신규 일자리를 창출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이상철 곡성군수는 기념사를 통해 “운곡특화농공단지에 전국의 우수한 기업체가 많이 입주하여 마음껏 역량을 펼칠 수 있길 바란다. 또한 지역의 유능한 인재들이 일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곡성=김길룡 기자 mk8949@daum.net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수저 부인’ 배수진, 악플에 “기분 좋지 않아”
- 김다예 “혹시 ♥박수홍 극단적 선택 할까봐…” 눈물의 고백(조선의 사랑꾼)[TV종합]
- “최여진과 여사친? 여친?”…‘첫 출연’ 이규한, 4차원 매력 폭발(신랑수업)
- 예지원, 길거리서 성욕 풀어…표지판 붙들고 봉춤 (두뇌공조)
- 예학영 24일 사망…‘논스톱4’ 등 출연한 모델 출신 배우[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