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ANTIFRAGILE’, 스포티파이 1억 스밍 돌파…'일 평균 120만회'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세라핌(LE SSERAFIM)이 최근 대표곡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로 또 한 번의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을 달성, 글로벌 인기 걸그룹으로서의 주목도를 넓히고 있음을 확인했다.
28일 쏘스뮤직 측은 최근 스포티파이 데이터(12월26일자)를 인용, 르세라핌의 미니 2집 타이틀곡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이 스포티파이 재생수 1억 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세라핌(LE SSERAFIM)이 최근 대표곡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로 또 한 번의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을 달성, 글로벌 인기 걸그룹으로서의 주목도를 넓히고 있음을 확인했다.
28일 쏘스뮤직 측은 최근 스포티파이 데이터(12월26일자)를 인용, 르세라핌의 미니 2집 타이틀곡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이 스포티파이 재생수 1억 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는 지난 10월17일 발표 이후 71일만의 누적분으로, 데뷔곡 ‘FEARLESS’에 이어 두 번째 억대 스밍 기록이다.
특히 공개 이후 하루 평균 120만회 이상 꾸준히 재생된데 따른 결과와 동시에, 근래 2년간 K-팝 아이돌 발표곡 중 최단기간 억대 스밍 기록이라는 점에서 르세라핌의 글로벌 성장세가 빠르게 일어나고 있음을 볼 수 있다.
한편 르세라핌은 ‘ANTIFRAGILE’로 영국 NME가 선정한 ‘2022 베스트 아시아 앨범 25’ 2위에 오르며 K-팝 아티스트 중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의선式 트럼프 대응 카드는…'부회장·외국인 CEO·美관료' 중용
- [속보] 이재명, '공직선거법 위반' 1심서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 머스크 “IQ 높고 주 80시간 무보수로 일할 인재 찾는다”
- [단독]야놀자,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매각…'선택과 집중' 전략
- 신세계免, 창사 첫 희망퇴직…“비상경영 체제 전환”
- BBC “로제 '아파트' 들으면 안돼”… 외신도 주목한 한국의 'Suneung' 풍경
- 美 군사원조 끊기면… 우크라 “원폭 수개월 내 개발 가능”?
- 코스피 장중 2400선 내줘…블랙먼데이 이후 처음
- 미국, 환율 관찰대상국에 한국 재지정…“경상흑자 증가”
- 아이리스인포테크, 에스엠인포메이션과 '클러스터플렉스' 사업 협력...HA 솔루션 시장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