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2022년 연말대상 개최...'한우물상·인생무상'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시네마가 '2022년 롯데시네마 연말 대상'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2016년부터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는 롯데시네마 연말대상은 올 한해 롯데시네마에서 독특한 기록을 세운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올해 영화관을 잊지 않고 다시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다"며 "내년에도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관객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6년부터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는 롯데시네마 연말대상은 올 한해 롯데시네마에서 독특한 기록을 세운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다. 매년 재미있는 콘셉트로 인기를 끌며 롯데시네마의 대표 이벤트로 잡았다.
2022년 연말 대상에는 총 10개의 이색 부분에서 수상자가 선정됐다. 먼저 ‘한’작품만 ‘우’직하게 최다 관람한 고객에는 ‘한우물상’을 제공, 부상으로 고급 한우와 물을 부상으로 준다. 롯데시네마 이벤트에 누구보다 많이 응모했지만 당첨이 되지 못한 ‘무(無)운’ 고객에게는 ‘인생무상’과 ‘L7호텔 숙박권’을 준다. 또한 개봉영화를 개봉일에 가장 많이 관람한 ‘신상은 못참상’에게는 ‘런닝화’를, 애니메이션 최다 관람자에겐 무궁무진한 상상의 나라로 나아가는 ‘상상’부문상으로 ‘토이저러스 모바일 교환권’을 준다.
그 외에도 프리미엄 상영관 샤롯데 최다 관람자에게 ‘왕이 될 상’, A열 최다 관람자 ‘목 깁스상’, 클라우드 최대 구매 고객에겐 ‘속상’, 혼영으로 최다 관람 한 고객에게는 ‘수줍상’ 등 다양한 분야별로 각종 상을 제공한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올해 영화관을 잊지 않고 다시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다”며 “내년에도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관객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軍, 병장 월급 2025년까지 150만원 구체화 계획…"복무여건 개선"
- 드론부대 4년전 설치, 김종대 "대통령 뭘 제대로 알아보시고.."
- 택시기사 살인범 추가 진술.."사이코패스 성격"
- 갑작스러운 비보…예학영 누구? 모델 출신 배우로 주목
- "前여친 시신 짐가방에 버렸다"..옷장 시신 연쇄살인범 영장심사
- "중국인 다 죽이겠다"며 주먹질…독일서 한국인 혐오범죄 피해
- 의붓딸 성추행 논란 ‘오은영 결혼지옥’… 과징금 1억 물 수도
- 시가총액 20위 추락…'테슬라 신드롬' 왜 흔들리나
- '전직 검사' 홍준표 "죄 지었나? 명단 공개된들, 겁먹으면 졸장부"
- 9년 전 음주운전 걸려서…영관급 '진급' 대신 '징계' 받은 대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