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CEO' 송은이, 드디어 7층 신사옥으로 이사 (ft.'불화설' 김신영 언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송은이가 신사옥 이사를 앞두고 추억에 빠졌다.
27일 컨텐츠랩 비보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는 '혹시 몰라 물건 못 버리는 송은이와 직원들의 환장의 이삿짐 싸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신사옥 이사를 앞두고 창고를 정리하는 날, 송은이는 창고를 둘러보더니 "막막한데?"라며 난감함을 보였다.
한편 송은이는 2015년부터 방송 프로그램 제작업체인 컨텐츠랩 비보를 운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방송인 송은이가 신사옥 이사를 앞두고 추억에 빠졌다.
27일 컨텐츠랩 비보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는 '혹시 몰라 물건 못 버리는 송은이와 직원들의 환장의 이삿짐 싸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신사옥 이사를 앞두고 창고를 정리하는 날, 송은이는 창고를 둘러보더니 "막막한데?"라며 난감함을 보였다. 창고는 온갖 서류와 의상, 짐 등으로 갇득해 발 디딜 공간만 존재했다.
송은이는 팬 선물과 첫 공식 굿즈 등을 꺼내며 추억에 젖기 시작했다. 또 한 뮤직비디오 콘티를 꺼내들며 "이거 (김)신영이가 쓴 거다. 근데 그 날 비가 와서 고추밭에서는 촬영은 못했다"며 미소 지었다. 또 그동안 받은 명함, 비보 달력 등도 정리하며 지난날을 떠올렸다.
송은이는 사무실 한 칸으로 시작했지만 이후 한층, 단독 건물을 사용하며 성장한 과거를 떠올렸다. 이젠 7층짜리 신사옥 이사까지 앞둔 상황. 영상 말미까지 그는 남다른 감회에 젖어있었다.
송은이는 "새 사옥에 가서 새로운 마음으로 재밌는 콘텐츠 많이 만들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송은이는 2015년부터 방송 프로그램 제작업체인 컨텐츠랩 비보를 운영 중이다. 콘텐츠랩 비보 계열사 미디어랩시소와 전속계약을 맺었던 김신영이 최근 동행을 끝내면서, 송은이와의 불화설이 제기된 바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여친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미혼모→재력가 집안까지 무분별 추측으로 몸살
- 이선희, 딸과 함께 30억 받고 침묵했나…권진영 대표와의 '금전적 특수관계'
- '50억 재력가' 정숙, 방송 이후 '대소변 테러'까지 당했다고? 일상 '완전 붕괴'에 쎈 언니들 '육두문자' 외쳐
- 배성재 사기꾼 의혹 제기..일부 인정
- 박재현 “'서프라이즈' 출연료 100만원도 안돼...딸은 심장병 투병 중” ('근황올림픽')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