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 '2022 달라 어워즈'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셜 라이브 방송 달라는 올해를 빛낸 BJ와 팬들의 축제 '2022 달라 어워즈'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달라는 한 해 동안 주요 활동을 돌아보고 활발한 방송으로 주목받은 BJ와 적극적인 소통을 보여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DALLA AWARDS 2022'를 기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소셜 라이브 방송 달라는 올해를 빛낸 BJ와 팬들의 축제 ‘2022 달라 어워즈’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DALLA AWARDS 2022는 일년간 활발한 활동으로 주목받은 BJ와 팬들을 대상으로 총 6개 부문, 14명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시상을 진행하며, 화려한 축하공연과 달라 굿즈가 걸린 틀린 그림 찾기, 시청자 참여형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BJ 삐아, BJ빈이, BJ말쑤가 시상식 공식 MC로 출격한다.
이번 어워즈를 통해 2022년을 한층 특별하게 마무리하고 시상식을 시청하는 모두가 하나되어 즐길 수 있는 선물 같은 연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달라 관계자는 “앞으로도 달라를 통해 많은 이들이 따뜻한 소통을 나누고 위안이 될 수 있는 생활 속의 서비스로 거듭나겠다”며 “2023년에는 더 나은 서비스와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이벤트들로 찾아 뵙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달라는 하쿠나 라이브, 스푼라디오, 아프리카TV와 유사한 양 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 라이브 플랫폼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BJ가 되어 콘텐츠를 생산하거나 팬이 되어 소통을 즐길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인 다 죽이겠다"며 주먹질…독일서 한국인 혐오범죄 피해
- '전직 검사' 홍준표 "죄 지었나? 명단 공개된들, 겁먹으면 졸장부"
- 택시기사 살인범 추가 진술.."사이코패스 성격"
- 갑작스러운 비보…예학영 누구? 모델 출신 배우로 주목
- 의붓딸 성추행 논란 ‘오은영 결혼지옥’… 과징금 1억 물 수도
- 이종석·남궁민, 이변없이 연기대상?…KBS 오리무중
- 감방 두발자유화..재소자에게 스타일 자유를[그해 오늘]
- 시가총액 20위 추락…'테슬라 신드롬' 왜 흔들리나
- 월세 100만원 이상 아파트, 전체 월세 20% 육박
- 9년 전 음주운전 걸려서…영관급 '진급' 대신 '징계' 받은 대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