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이규한, 신랑수업 면접 받았다…“제가 신랑으로 잘하는 건 비방용”

2022. 12. 28. 10:5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이규한, 신랑수업 면접서 4차원 매력 폭발! 김원희에 밑반찬 챙겨주는 스윗남?!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46회, 28일(오늘) 밤 9시 20분 방송

이규한이 신랑수업 면접 중 19금 발언과 엉뚱한 행동으로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28일(오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46회에서는 김원희에게 신랑수업 면접을 받은 배우 이규한의 4차원 매력이 폭발한다.

이날 ‘신랑학교 교감’ 김원희는 “한심해서 불렀다”며 절친한 동생인 이규한을 소환한다. 이규한은 모처럼 만난 김원희에게 “현재 드라마 3개를 소화하고 있다”며 근황을 밝힌다. 하지만 김원희는 “그게 가능해? 연기가 많이 늘었어?”라고 시작부터 돌직구를 던져 이규한을 어질어질하게 만든다. 잠시 후, 두 사람은 대화를 위해 한 카페에 자리한다. 여기서 이규한은 김원희가 공복이라고 하자 “식사하실래요? 뭐 좀 싸왔는데~”라며 밑반찬을 꺼내, 4차원 매력을 가동한다.

이규한표 밑반찬을 접수(?)한 김원희는 “나이에 맞게 너를 결혼시켜야겠어”라며 본론을 꺼낸다. 하지만 이규한은 “그냥 소개팅만 해주면 안돼요?”라고 물어, 김원희의 답답증을 유발한다. 그럼에도 김원희는 “네가 신랑으로서 잘하는 게 뭐야?”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묻고, 이규한은 “그걸 어떻게 방송에서 얘기해요~”라며 므흣한 표정을 짓는다.

이후 김원희는 신랑수업 입학지원서를 꺼내 들고 이규한의 취미, 특기 등을 묻는다. 지원서 작성 중 이규한은 일어나 춤을 추는가 하면, 치명적인 연애 단점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깜놀 모멘트’가 계속되는 가운데, 김원희는 “배우 최여진씨와 소문이 많던데 여사친이야? 여친이야?”라고 돌발 질문을 던진다. 이에 대한 이규한의 답변이 무엇일지, 그가 신랑수업에 합류할 수 있을지 관심이 수직 상승한다.

이규한의 면접 모습 외에, 최근 다섯째를 출산한 정성호 가족의 특별한 하루, 박태환 어머니에게 김장수업을 받은 ‘태태즈’ 박태환X모태범의 좌충우돌 현장이 담긴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28일(오늘) 밤 9시 20분 방송된다.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